'슈가도넛', 2016년 프로젝트 앨범의 마지막 10번째 디지털 싱글 [Piece Of Sound] 공개
2016년 [DECAGON] 프로젝트로 1년동안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아왔던 밴드 '슈가도넛'이 올해가 마무리되는 12월을 맞이하여 마지막 디지털 싱글 [Piece Of Sound]를 공개한다.
열 번째 디지털 싱글 [Piece Of Sound] 수록곡 "그날 그 밤 그 겨울"은 우리들의 이야기를 잔잔하게 담았다. 각자의 염원을 담아 하나의 목소리를 내는 지금의 현실을 이야기 하고 있는 이 곡은, 어쿠스틱 기타의 감성 충만한 분위기에 호소력 짙은 보컬을 더해 진정성을 가득 담아 표현하였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또한, 거리 위의 수많은 불빛으로 깊은 감동을 준다.
밴드 '슈가도넛'은 지난 2월, 2016년 프로젝트 앨범 [DECAGON-10각형] 첫 번째 싱글 [Piece Of Change] 발매 이후 현재까지 총 10개의 싱글을 공개하면서 끊임없는 음악작업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내년 초, 정규앨범 발매와 단독 공연을 계획 중에 있다.
'슈가도넛' 2016년 열 번째 디지털 싱글 [Piece Of Sound]는 12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