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캐롤스럽지 않지만 가장 캐롤스러운 노래 12곡을 소개합니다!'.
12월 5일 [리얼캐롤프로젝트] 앨범 전격 발매.
- 모델 장윤주, 아이투아이 진선 등의 뮤지션 및 전문가 90여명의 재능 동참으로 만들어져.
- 크리스마스 본래 의미를 가장 잘 살린, 감성 충만 생일 축하곡 12곡 수록.
- 일반인 투표 통해 선정된 타이틀곡은 "My Favorite Day".
[리얼캐롤]을 대중에게 선보이기 위한 쇼케이스가 지난 11월 30일(토) 삼성동 허브 서울에서 성황리에 끝났다. 쇼케이스 후 온라인 음반 발매 문의가 쇄도하는 가운데, 2013년 12월 5일(목) [리얼캐롤프로젝트]의 첫 번째 앨범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리얼캐롤프로젝트]의 첫 번째 앨범에는 모델 장윤주, 아이투아이 진선 등 유명 보컬들이 참여했다. 이 외에도 신승훈의 "I Believe", 성시경의 "내게 오는 길" 등을 작사한 인기 작사가 양재선, 빅뱅의 데뷔곡 "눈물뿐인 바보", 휘성의 "전할 수 없는 이야기", 트러블메이커의 "놀고 싶은 Girl"등을 작곡한 가수 겸 작곡가 전승우, 국내 최고 브라스 밴드 TST 등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대거 투입돼 '진짜배기' 캐롤 음악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My Favorite Day"는 쇼케이스에 참석한 일반인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My Favorite Day"를 부른 주인공은 히든싱어 윤민수편을 통해 얼굴을 알린 가수 겸 작곡가 김성욱이다. 경쾌한 리듬의 이 타이틀곡은 페이스북 참여자들의 응모로 함께 만들어져 더 의미가 크다. 그 외 10곡은 발라드, 펑키, 보사노바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마지막 12번 트랙에 수록된 들국화 원곡의 리메이크곡 "축복합니다"는 [리얼캐롤프로젝트]에 참여한 모든 뮤지션이 함께 호흡을 맞춰 부른 곡으로 추운 겨울 많은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