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인기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OST에 최고의 가창력의 소유자 '박강성'이 참여했다. 최근 동시간대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는 '막영애'!! 히트작곡가 불타는 고구마(김선엽,이상민)와 기타리스트며 싱어송라이터인 정연태의 합작품으로 드라마 기획단계부터 제작진의 호평을 받으며 기대를 높였던 곡 "남자답게".. 이 곡은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는 남자들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가슴을 울리는 '박강성'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져 대중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으로 보인다. 떠오르는 스트링편곡가 박기철의 참여로 더욱 완성된 음악의 풍부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깊어가는 가을 시청자들의 마음을 확 사로잡을 2016년 아재감성 "남자답게"!!! 특히, 작곡가 불타는고구마(김선엽,이상민)는 드라마 OST는 물론 뮤지컬,콘서트, 광고 등 으로 왕성한 활동 중이며 일본 오리콘차트를 1위를 3번이나 차지한 실력 있는 프로듀서 팀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정연태는 현재 SBS 모닝와이드에 출연중이며 작가,방송인로도 왕성한 활동 중이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