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솔한 가사, 담담한 목소리로 위로와 낭만을 전하는 '우주히피'
감정적 결정 장애 뮤지션 '우주히피'의 두 번째 싱글 [어떻게 하지?]
기록되어도 잊혀지는 것들에게 깊은 감성으로 위로를 건네는 뮤지션 '우주히피'가 새로운 싱글로 찾아온다. 그동안 앨범 단위의 작업을 해 오던 '우주히피'가 올해 3월 발매한 "어쩌면 만약에"를 시작으로 싱글 곡들을 선보이고 있다. 두 번째 싱글 "어떻게 하지?"는 전작과 달리 달달한 가사에 경쾌한 리듬과 쉬운 멜로디가 섞인 사랑스러운 곡이다.
그간 '우주히피'는 정규 1집의 [어찌 그리 예쁜가요]를 시작으로, 2집의 [1.2.3] , 3집의 [괜찮아요]등 많은 러브송(Love Song)들을 선보였었다. 최근 발매한 "어쩌면 만약에"와 3집의 "Before Sunrise"같은 슬프고 무거운 이별의 노래가 있는가 하면 정규 2집의 "On Your Side"와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O.S.T. "어쩌면 좋아"같은 달콤하고 설렘 가득한 노래들도 발표한 바 있다.
이번 두 번째 싱글 "어떻게 하지?"는 달콤한 설렘이 가득한 곡으로 사랑 그 어느 때보다 빛나는 고백의 순간을 그리고 있다. 담담한 '우주히피'의 목소리로 듣는 고백의 말들은 너무 가볍지도 그리 쉽지도 않게 들려 더욱 진실되고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이 곡에 오랜 우정으로 도움을 주고 있는 10cm의 보컬 권정열의 목소리는 우주히피와 절묘한 하모니로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더하고 있다.
'우주히피'는 2016년 올 한 해 매달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며 올해 말쯤 네 번째 정규 앨범을 제작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