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한방 OST Part 4] '보아(BoA) & 매드클라운' - "오늘 밤"
대한민국 최고의 여가수 '보아(BoA)'와 '매드클라운'이 '최고의 한방' OST에 콜라보로 힘을 실으며 주목받고 있다.
뛰어난 보컬 실력과 음악적 감성, 매력적인 보이스 카리스마 등을 바탕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왔던 '보아(BoA)'는 이번 드라마 OST에서는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를 통해 대중들의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때려박는 랩'으로 알려진 '매드클라운' 역시 기존의 강렬한 모습과 달리 따뜻한 사랑 고백을 부드러운 랩으로 풀어내었으며, 평상시 팬이었던 '보아(BoA)'와의 만남에 즐겁게 녹음을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오늘 밤"은 기타 연주와 함께 서로를 향해 달콤하게 표현된 연인에 대한 고백이 아름다운 곡이다.
드라마 '태양의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후아유 - 학교 2015,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등의 OST 총괄 프로듀서로서 매 작품마다 음원차트를 장악하며 크게 히트시켜 주목받은 송동운 프로듀서가 다시 한 번 드라마 '최고의 한방' OST를 총괄 프로듀싱하여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작곡가 로코베리 역시 드라마 '도깨비' OST인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Punch)의 "Stay With Me", 소유의 "I Miss You"와 '태양의 후예' OST인 윤미래의 "Always" 등을 만들어 낸 최고의 작곡가로서, "오늘 밤"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