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크' 정규앨범 선공개곡 "오 마이 리틀 걸(Oh my little girl)"
비트겐슈타인, 원피스 출신 프로듀서 '다빈크(DAVINK)'의 여행 4부작 완결편 [저스트 어라이브드(Just Arrived)]의 선공개곡 "오 마이 리틀걸"(Oh my little girl)이 12일 공개된다. "오 마이 리틀걸"은 [The Departure Lounge](2012), [The Moment Flying](2013), [Turbulence](2015)에 이어 다빈크 '여행 4부작'을 완결하는 정규 앨범 [Just Arrived]의 선공개 곡이다.
'다빈크'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하고 원피스의 '스페이스카우보이'가 드럼 프로그래밍에 참여한 "오 마이 리틀 걸"은 업템포 일렉트로닉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다빈크' 특유의 선명하고 청량감 넘치는 멜로디와 설렘 가득한 노랫말이 담긴 곡이다. '오 마이 리틀걸' 뮤직비디오는 차세대 비주얼 미디어인 360도 VR로 완성됐다. '다빈크'가 직접 연출과 구성, 촬영을 맡았으며 기존 VR 영상과 차별화된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돼 색다른 시청각적 경험을 선사한다.
"오 마이 리틀걸"을 시작으로 오는 4월 20일 공개되는 '다빈크'의 정규앨범 [Just Arrived]는 그의 여행 4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작품이다. '다빈크'가 지난 5년간의 음악적 여정을 담은 정규 앨범 [Just Arrived]는 숨가쁘게 달려온 5년간의 여행을 일단락하고 새로운 출발을 기대하게 한다.
- Credit-
Drum Programming by SPACECOWBOY
All Instruments Performed, Programmed, Edited by DAVINK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