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이와 덕이 오마쥬8] "이별 인줄 알았어요" 5월 16일 음원공개
그룹 '일기예보'의 멤버인 가수 '나들'의 편곡을 통해 1987년 '장덕' 정규음반에 수록된 "이별 인줄 알았어요"의 곡을 재해석 해 전혀 다른 분위기의 곡을 연출하였다. 팝 발라드 곡을 모던 락으로 재구성 하였고, 듀오로 가창할 때 느끼는 사랑의 고백은 직설적이면서 당시의 가슴 뛰던 시절을 연상케 한다. 기타 안강호의 터질 듯한 감성은, 절제 하지만 때로는 폭발적인 리드미컬함을 살려 라이브 음원으로도 전혀 손색이 없는 노래로 재구성되었다. 또한 가수 '김정은'과 '이우람'의 듀오로 새로운 모던 락의 모습을 표현해 주고 있다.
가수 '김정은'은 지난 "어른이 된 후에 사랑은 너무 어려워"라는 곡으로 가수 '장덕'의 재조명 사업에 함께한 가수이며 그녀의 풍부한 노래실력은 이미 알려진바 있지만 가수 '이우람'은 낯설기도 하다. 하지만 '이우람'은 국내 드라마 OST에서는 유명한 아이돌로, 방송3사 드라마에 꾸준히 참여하여 다수의 곡을 가창하였다. J심포니의 그룹으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었으며 솔로 데뷔 곡으로는 디지털 싱글 앨범 [멀리서]를 발표한 적이 있다. 지속적으로 발표 되어 지는 현이와 덕이 오마쥬 시리즈는 대중들에게 신선한 편곡으로 재해석 되어 한국대중음악의 역사를 뒤돌아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어 지리라 확신한다.
㈜아트인터내셔널
MUSICIANS
Vocalist : 김정은, 이우람
Lyrics : 장덕
Composed : 장덕
Arrange : 나 들(Na-Deul)
Guitar : 안강호
Bass : 정진웅
Drum : 김성유
Percussion : 김성유
STAFF
Executive Producer : Art International Co. Ltd., (주)아트인터내셔널
Producer : Cheolhan Kim 김철한
Co-Producer : Hyungil Chang 장현길
Recording Studio : 블루포닉스튜디오
Mixed by : 김민철 블루포닉스튜디오
Mastering : 소닉코리아(채승균)
News Report Marketing : 에이엠지글로벌 홍성규
On-Line Promotion : (주)다날 엔터테인먼트
Album Designed : Changkwang Planning Co.
캘리그라퍼 …………… 함초 장대식 선생님(예쁜손 글씨 POP 협회 회장)
Distribution Corp. : (주)다날 엔터테인먼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