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OST 가수 '이루'의 "사랑은 기다림" 발매 !!
스타가수와 모창가수의 애증과 연민이 얽힌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 합니다' (백호민 연출, 하청욱 극본)의 OST "사랑은 기다림"은 가수 '이루'가 가창하였다.
극중 박현성역으로 열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이루'는, "까만안경", "촌스럽게 유치하게" 등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드라마 유혹 ost "유혹", 부탁해요 엄마 OST "어느 별이 내게 온걸까" 등 꾸준히 드라마 OST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루'표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사랑은 기다림"은 클래식컬한 피아노와 함께 '이루'의 보컬이 말하듯이 이어진다. '사랑이란건 기다림도 아름다운 것이죠'라는 후렴의 첫소절은 한번 들으면 기억할 정도로 대중적이며, 절절한 보컬을 풍부한 스트링이 한없이 감싸준다. 기타리스트 '서창원'의 어쿠스틱한 연주는 보컬 사이사이를 메워준다. 기승전결 있는 정통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곡이다.
이 곡은 '수지' (MISS-A), '알리', '폴포츠', '스틸하트' 등과 작업하며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과 국민가수 '이루'가 의기투합하였다.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미풍아 OST "못"에 이은 그들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편곡에는 '허영생(SS501)', '배슬기' 등과 작업한 '김지환'이 힘을 보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