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G-100 특별이벤트 테마송, 드림콘서트서 감동을 더하다
드림콘서트 in 평창, 평창동계올림픽 G-100 특별 이벤트 테마송 "Fly Day" 선 공개
평창 동계올림픽 G-100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 테마송 "Fly Day"가 동계올림픽플라자에서 울려 퍼졌다.
4일 (사)한국연예제작사협회에 따르면 평창 동계올림픽 G-100을 앞두고 펼쳐지는 2017 드림콘서트 in 평창에서 특별 이벤트 테마송 "Fly Day"가 최초로 공개되었다.
"Fly Day"는 국내 최대 K-POP 축제인 2017 드림콘서트 in 평창을 대표하는 곡인만큼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먼저 (사)연예제작사협회 이사로 활발히 활동 하고 있는 '김정욱'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수많은 히트곡들로 대중음악계를 풍성하게 만든 '김형석' 작곡가, 그리고 '신화', 'EXO', 'EXID', 'B.A.P', '구구단' 등과 작업한 '장여진' 작사가가 힘을 모아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를 탄생시켰다.
노래에 참여한 가수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더원', '김조한', '백지영', '다비치' 등 가창력으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가수들은 물론 K-POP 한류를 이끈 'NRG'와 슈퍼주니어 '은혁', '선미', 그리고 이들의 배턴을 이어받는 '아스트로', '헤일로', 'B.I.G', 'B.A.P'가 참여했다. 여기에 드림콘서트의 MC '진세연'도 목소리를 더했다.
도전과 노력, 그리고 희망을 품은 "Fly Day"의 메시지는 2017 드림콘서트 in 평창에 참여한 아티스트들과 관객들, 그리고 눈앞으로 다가온 평창 동계올림픽을 준비하는 선수단과 이들을 응원하는 국민들에게도 큰 감동을 줄 것으로 보인다.
(사)한국연예제작사협회 '김정욱' 이사는 선후배가 어우러진 축제의 장에서 "Fly Day"를 여러분 앞에 공개할 수 있게 돼 감사드린다. 이번 2017 드림콘서트 in 평창은 평창동계올림픽 G-100을 앞두고 펼쳐지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깊은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과 성원을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이번 2017 드림콘서트 in 평창은 강원도, (사)한국연예제작사협회, 문화체육관광부, 평창올림픽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강원도, (사)한국연예제작사협회가 주관하며 4일 강원도 평창올림픽플라자에서 공연이 진행 되었으며, 오는 11일 KBS 1TV 오후 10시 10분 방송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