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숨 쉴 수 있는 곳은 어디에 있나요?
따뜻한 봄날의 음악소풍, 가장 행복한 음악축제. '봄'을 대표하는 캠페인 뮤직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참여 뮤지션들과 함께 '봄'의 설렘과 '자연'의 소중함을 주제로 옴니버스 앨범 '숨[SUM∞]'을 발매해오고 있습니다. 2015년,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환경공단, 한국수력원자력이 후원하는 그린플러그드 공식 옴니버스 앨범 '숨[SUM∞] 다섯 번째'가 발매됐습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5' 뮤지션들이 불어넣는 열 가지 아름다운 숨결: '숨[SUM∞]'은, 이 세상에서 살아 숨쉬는 모든 것을 위해 '자연'이 주는 무한한 '사랑'과, 얼어붙고 시들어 있던 만물이 기적처럼 다시 깨어나는 '봄'의 놀라움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특히, '숨[SUM∞]'에 수록되는 모든 곡들은 발표된 적 없는 신곡들로 구성되어 여러분께 더욱 특별한 느낌을 전하고 있는데요, 같은 주제를 놓고 뮤지션들 각자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 다채롭게 표현한 따뜻하고 아름다운 숨결을 느껴보세요.
자연의 소중함과 봄의 설렘을 품고 매년 찾아오는 선물같은 앨범: 5월초 전체 공식 발매에 앞서, 몽니와 심현보의 두 곡이 1차 선 공개 됩니다. 밴드 '몽니'는 촉촉하게 내리는 "봄비"에 생각나는 지난 사랑을 특유의 가창력과 감성적인 사운드로 담아내고 있고, '그린플러그드 서울'에 처음 출연할 예정인 싱어송라이터 '심현보'는 "나른 봄 나른"이란 곡으로 햇살 좋은 따스한 봄날에 느끼는 설레임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