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th SM 'STATION' 시즌 2, '수호' X '장재인'!
음색 킹 & 퀸이 만나 사랑 2부작의 마침표를 찍다! 권태기 연인들의 "Dinner"!
SM STATION 시즌2, 그 마흔 여덟 번째는 '수호' & '장재인'!
이번 곡 "Dinner"는 '수호'와 '장재인'의 듀엣 곡으로, EP사운드와 보컬이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얼터네이티브 R&B장르의 곡이다. 두 사람이 작사에 참여하여 함께 식사하고 있지만 이미 마음은 서로를 떠난 연인의 저녁식사를 표현했다.
또한 이번 두 사람의 만남은 SM STATION과 LISTEN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로, 3월 9일에 발매된 "실례해도 될까요"에 이어 SM STATION의 "Dinner"까지 하나의 스토리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수호'는 명실상부 최고의 그룹 EXO의 리더로, EXO 활동을 통해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등극은 물론이고 드라마, 영화, 뮤지컬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장재인'은 지난 1월 발매한 [BUTTON]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꾸준히 해오고 있는 만큼 '수호'와의 이번 듀엣에도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 시즌 2.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SM STATION만의 특별함! 음악 플레이어에서 자켓 외 스페셜 커버 이미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