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 미니시리즈 "봄이 오나 봄" OST Part.3
“DAVINK with 스텔라장 (Stella Jang)”의 'Magic' 발매!!!
최근 방송에서 이종혁 (이형석 분)에게 체인지의 비밀을 들키며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보여주고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봄이 오나 봄"은 매 장면마다 재미를 배가시켜 주는 배우들의 명연기와 자극적이지 않은 즐거운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봄이 오나 봄" OST Part.3에는 신사의 품격 'Smile', 윤상의 'Waltz', 러블리즈의'안녕(Hi~)' 'Ah-Choo' 등을 작곡한 DAVINK (다빈크)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6개국어로 토이의'뜨거운 안녕'을 불러 화재가 되었던 스텔라장 (Stella Jang). 두 실력파 뮤지션이 신곡 'Magic'으로 호흡을 맞췄다.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신해철부터 윤상, 신화, 러블리즈까지 장르와 카테고리를 가리지 않고 자유롭게 넘나들며 본인만의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DAVINK (다빈크)는 신곡 'Magic'의 호흡을 맞출 파트너로 '스텔라장 (Stella Jang)'을 콕 집어 섭외했다는 후문. 재치있지만 진지함이 묻어나는 가사와 더불어 두 싱어송라이터의 스타일리쉬한 목소리로 완성한 ‘Magic’은 듣는 사람들로 하여금 제목처럼 신비로운 마술을 보는 것 같은 기분을 들게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