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감 넘치는 전개 속 독보적인 월화극 시청률 1위 자리를 지킨 SBS 드라마 ‘굿캐스팅’의 전체 음원이 공개되었다.
‘굿캐스팅’은 국정원에서 근근이 책상을 지키던 여성들이 어쩌다 현장 요원으로 차출된 후 초유의 위장 잠입 작전을 펼치면서 벌어지는 ‘사이다 액션 코미디 드라마’로 김지영, 최강희, 유인영이 주연을 맡아 현직에서 물러난 ‘마이너 3인방’의 활약이라는 유쾌한 코미디에 상쾌한 로맨스, 그리고 눈이 즐거운 통쾌한 첩보 액션을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재미를 넘어선 강렬한 대리만족과 극한의 쾌감을 선사하였다. 이번 앨범에는 극의 주요 장면마다 실린 BGM부터 OST 출시 곡들까지 모두 수록되어 드라마를 완성시킨 음원들을 한자리에서 들어볼 수 있게 되었다.
첫 번째 OST ‘FEEL IT!’은 록 사운드의 ‘굿캐스팅’ 메인 테마 노래로, 래퍼 ‘치타’의 독보적인 랩실력과 터프하면서도 시원시원한 보이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두 번째 출시곡 ‘그날’은 가슴 아픈 과거에 대한 회상을 그려낸 뱔라드 노래로 ‘인디씬의 고막남친’ 이민혁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드라마에 진한 감성을 더하였다. Part.3 ‘사랑하자’는 극 중 강우원 역을 맡은 가수 겸 배우 ‘이준영’과 인기 걸그룹 ‘라붐’의 메인보컬 ‘소연’의 듀엣 곡으로 두 남녀의 달콤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드라마에 설렘 가득한 감성을 더하였다. 수많은 시청자들의 출시 문의가 쇄도했던 네 번째 음원 ‘빨간 책가방’은 윤석호 (이상엽 분)가 백찬미 (최강희 분)와의 추억이 있는 ‘빨간 책가방’을 제목으로 만들어 극 중에서 불러준 자작곡으로, 배우 ‘이상엽’이 음원 출시를 위해 재녹음을 하여 봄 향기 가득한 편곡 버전의 ‘빨간 책가방’이 재탄생하였다. 마지막 다섯 번째 음원 ‘MAYBE LOVE’는 사랑을 시작하는 마음을 풋풋하게 그려낸 노래로 보컬리스트 ‘이신성’이 목소리를 더해 드라마에 설렘 가득한 감성을 녹여내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