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 여행기 "네모여행 : 서호주 편" (제작 제이와이피픽쳐스) 테마곡 "와야 해" 발표.
이루펀트 키비, 울랄라세션 김명훈, 사진작가 배지환, 그리고 제이와이피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박규영, 정건주.
직업도 취향도 서로 다른 다섯 멤버가 펼치는 미니 웹 버라이어티 "네모여행 : 서호주 편" 의 테마곡 "와야 해"가 발표됩니다.
호주관광청과 싱가포르항공이 함께한 이번 프로젝트는 서호주로 여행을 떠난 다섯 멤버가 아름다운 풍경을 사진으로 담아내고, 여행에서의 추억을 음악으로 만들어 힐링과 설렘을 나누는 "네모여행 : 서호주 편".
다섯 여행자들의 목소리로 들려주는 테마곡 "와야 해"는 이루펀트의 키비가 프로듀싱해 서호주의 감동과 여행지에서의 에피소드를 특유의 감성으로 풀어낸 곡입니다. "와야 해"라는 맴도는 후렴을 세련되게 들려주는 보컬 김명훈과 더불어 보컬로서는 깜짝 변신일 수 있는 사진작가 배지환, 배우 박규영과 정건주의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는 의외의 선물 같은 트랙이 될 것입니다.
사진작가, 보컬, 래퍼, 배우까지 직업도 성격도 서로 다른 다섯 멤버의 이색적인 여행 이야기가 담긴 "네모여행 : 서호주 편" 본편 영상은 제이와이피픽쳐스 공식 유튜브채널(www.youtube.com/jyppictures) 을 통해 단독 공개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