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된 보컬리스트 '오윤혜', 데뷔곡 "아이 위쉬(I wish)"로 다시 돌아오다
지난 2006년 휘성, 빅마마, 거미 등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을 배출한 음반기획사 엠보트에서 데뷔한 이후 꾸준한 앨범 발표로 대중에게 폭풍가창력으로 각인된 실력파 가수 '오윤혜'가 약 10년만에 데뷔곡 '아이 위쉬(I wish)' 어쿠스틱 버전을 발표한다. 2006년 데뷔곡이자 그녀의 수식어로 표현되어온 'I wish'는 원곡의 화려함을 벗어던지고 피아노와 첼로만을 더한 어쿠스틱 편곡과 더욱 깊어진 오윤혜의 감성이 만나 새로운 'I wish(Acoustic Ver.)'가 탄생하였다. 가수 오윤혜는 오드리컴퍼니로 독립하여, 작사·작곡은 물론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열정으로 홀로서기를 하고 있다.
이번 '아이 위쉬(I wish)' 어쿠스틱버전은 작곡가 ‘김은선’과 공동 프로듀싱을 맡았고, 작곡가 '한상원'의 원곡을 바탕으로 재즈 피아니스트 '박에녹'과 작곡가 '김희재'가 편곡에, 첼리스트 '이혜지', 뉴런뮤직의 '원써겐', 그리고 늘푸른고등학교 재학중인 '함동진'학생이 함께 영상제작에 참여하였고, 아트디렉터 'dorrell'의 자켓 디자인으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애절한 선율과 가사에 '오윤혜'만의 가녀리면서도 호소력 있는 보컬과 잘 어우러진 "아이 위쉬(I wish)"어쿠스틱 버젼을 통해 오랜 시간 오윤혜를 사랑해온 팬들에게 다시 한번 선사하는 선물같은 곡이 되길 기대해본다.
■ 크레딧
Produced by 오윤혜, 김은선
Composed by 한상원
Lyrics by 오윤혜, 한상원, 이승민
Arranged by 박에녹 , 김희재
Piano by 박에녹
Cello by 이혜지
Assistant by 김서현
Mixed & Mastered by 1sagain
Photo & Designed by dorrel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