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솝(b-soap)'의 디지털 미니 앨범 [비밀들(secrecies)] EP 발표
도심의 풍경 속에는 사람들이 있고, 그 사람들에게는 저마다의 비밀이 있다.
이별의 그늘에서 이별의 문턱까지, 야경 속에 아로새긴 시도와 좌절들.
래퍼 '비솝 (b-soap)'이 새 정규 앨범에 앞서 발표하는 디지털 EP 시리즈, 그 두 번째 EP [비밀들(secrecies)]에는, 첫 EP인 [배경들]의 온화한 무드와 대비를 이루는 차분한 톤의 노래 4곡이 수록되었다.
타이틀곡 "Dive into the City"는 오버클래스 크루의 동료인 일렉트로닉 뮤지션 '로보토미(LOBOTOMY)'의 곡으로, 그의 영기획 레이블 메이트인 '플래시 플러드 달링스(Flash Flood Darlings)'가 코러스로 참여했다. [배경들] EP의 전곡을 제공한 바 있는 프로듀서 '크릭(Kricc)'은 "창의 도시", "나선계단" 두 1 on 1 콜라보를 통해 [배경들]과 사뭇 다른 질감의 곡들을 선보인다. "우주의 바닷가에서 널 기다리며"는 '비솝'의 지난 정규앨범 [souvenir] 수록곡 "우주소녀"의 후속 콘셉트 곡으로, 신예 프로듀서 '스타더스트(stardvst)'가 비트를 제공했다.
2장의 선행 디지털 EP 발표를 통해 새 앨범의 윤곽을 드러낸 '비솝'은 2016년 1월, 정규 2집을 공개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