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 레전드 스테이지 음원 대공개!
무명 트로트 가수들에게 무대와 이름을 찾아주기 위해 시작된 SBS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가 치열한 경쟁 끝에 최종 우승자 강문경을 배출하며 6개월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지금까지 발매되었던 도전자들의 음원들과 달리, 이번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 레전드 스테이지 앨범은 원조 트롯신 남진, 김연자, 설운도, 주현미, 진성, 장윤정이 직접 오른 무대의 음원들로 채운 스페셜 앨범이다.
이번 스페셜 피날레 앨범은 방송 중 트롯신이 본인 곡이 아닌 다른 가수의 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완벽히 소화한 감동적인 무대의 음원이 고스란히 담겨있으며, 이 앨범을 통해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보도록 하자.
1. 남진-안동역에서 (원곡 : 진성)
‘트로트계의 아이돌’ 진성의 대표곡으로, 이를 무대로 꾸민 남진은 노래의 한 소절 한 소절을 드라마의 한 장면처럼 재해석하며 트로트 대부의 면모를 뽐냈다.
2. 주현미-어느 멋진 날 (원곡 : 정용화)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을 그리워하는 정용화의 자작곡으로 주현미만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감정선으로 발라드 장르의 곡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다.
3. 설운도-빈잔 (원곡 : 남진)
남진이 자신의 대표곡으로 꼽은 노래로 임재범, YB(윤도현 밴드), 임영웅 등이 커버하며 후배 가수들 사이에서도 인기 만점의 곡.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설운도가 연륜이 묻어나는 라이브로 진한 감동과 특급 팬 서비스를 선보였다.
4. 장윤정-말리꽃 (원곡 : 이승철)
‘라이브의 황제’ 이승철의 대표 명곡으로 장윤정이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감성으로 완성도 놓은 무대를 선보였으며, 보는 이들을 모두 뭉클하게 했다.
5. 진성-첫사랑 (원곡 : 장윤정)
장윤정의 가슴을 울리는 감성 트로트 곡으로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함께 진성이 남자 버전의 ‘첫사랑’ 무대를 완벽하게 꾸며 랜선 관객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6. 김연자-추억으로 가는 당신 (원곡 : 주현미)
‘트로트 여왕’ 주현미의 주옥같은 명곡으로, 원곡보다 빠른 템포임에도 김연자만의 색깔로 재해석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역시 ‘갓연자’라는 찬사를 자아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