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7th[비세븐스] 는 2020년 봄_ 몇 년 동안 같이 편곡과 연주로 함께 하던 김성호, 황세연, 안다미로킴 이 셋이 모여서 작곡팀_B7th[비세븐스]를 결성했다.
김성호는 남성 4인조 보컬팀 A-MEN(에이멘)으로 25간 찬양사역을 하며 A-MEN(에이멘) 1집 ~ 6.5집 에 참여하였고, 수많은 콘서트와 공연으로 활동 하고 있다.
이봉석1집, LOVE(러브), 이경미3,4집, 염은희1집, 박상혁1집 등의 다수의 앨범을 프로듀싱 및 편곡을 하였으며, 뮤지컬 음악감독 등으로 다수의 작품으로 활동하고 있다.
황세연은 KBS 탑밴드 시즌3 준우승 와러써커스의 멤버이며, SS501 박정민 , 소녀시대 수영, 어반자카파 조현아, 인피니트 우현 등 라이브 와 방송 세션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기타리스트이다.
안다미로킴은 SBS 오케스트라의 피아노 주자이며, 커먼그라운드, SS501 박정민, CTS INTERNATIONAL 등의 팀에서 건반 세션과 편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세 명중에 가장어린 안다미로킴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건반연주자의 감출 수 없는감성 선율이 가장 매력적이다.
B7th[비세븐스] ‘ 주님 나를 아시네(Feat. 김구슬(Luvim))’
B7th[비세븐스]의 ‘주님 나를 아시네(Feat. 김구슬(Luvim))’ 는 B7th[비세븐스]의 첫 싱글앨범으로, 한편의 드라마OST 같은 듣기 편안한 구성과 멜로디를 가진 발라드곡이다.
어느 곳을 가던지 안전하지 못하다는 두려움으로 서로를 의심하고, 불안해하며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 조차도, 위험하다고 느끼는 이때, 이 노래는 따사로운 봄처럼 우리를 따뜻하게 해주며 강퍅해진 마음에 한줄기 희망 같은 메아리로 다가온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