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forgettable]의 싱글 타이들 “달빛 별”은 무수히 많은 곡들을 히트시킨 프로듀서 김도훈, 그리고 작사가 황성진과 Nayah의 재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미디엄 템포의 기분이 전환되는 아주 매력 있는 보사노바(Bossa Nova) 리듬의 곡이다.
이별 후 한 남자를 잊지 못하고 홀로 사랑을 그리며 기다리는 여자의 마음을 차분하면서도 아주 느낌 있게 표현하고 있어 색다른 감동을 맛볼 수 있어 기대가 되며, 특히 잔잔하지만 정렬적인 라틴 분위기의 기타 연주는 음악 속으로 점점 빠져들게 하는 이 곡만의 매력 포인트이기도 하다.
가창력과 개성이 뚜렷한 깊이 있는 보이스로 R&B와 Pop Ballad 등 다양한 장르로 음원 차트에 항상 순위권 안에서 주목받았던 여성 그룹 BGH4의 보라는 록 그룹 부활의 메인 보컬 정동하와 함께 듀엣으로 호흡을 맞췄으며, SBS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 OST를 불렀고, 슈퍼스타K의 길학미와 듀엣으로 예능버라이어티 ‘1박 2일’의 BGM곡인 "Let’s go paradise"를 불렀던 다양한 재능의 아티스트다.
2020년 겨울! 늘 새롭고 신선한 음악으로 여러 색깔의 음악을 하겠다는 BGH4 보라, 그녀의 바램에 걸맞게 이번에도 꽤 느낌 있고 매력적인 보사노바 “달빛 별”로 또다시 사랑을 받을 것을 기대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