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좋아 너무 좋아"~~~ 국민가요 "좋아좋아" 가 돌아왔다!
2014년 4월부터 [Every 2 Months 나들] 이라는 프로젝트로 두 달 마다 싱글음원을 발표해 오고 있는 '나들' 은 2014년 10월부터 [나들의 발악 60] 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시작한다. 발표하는 곡의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모든 연주와 녹음, 믹싱 마스터링까지 오직 나들 혼자 다 해결하는 그야말로 60일간의 혼신의 창작 결과물이라 할 수 있다. 앨범명 [나들의 발악 60] 은 그런 의미이다.
타이틀 "좋아좋아 리턴즈"
지금까지 서영은, 유리상자, 바닐라유니티 등 다양한 가수에 의해서 12번의 리메이크로 불려진 노래 "좋아좋아"! 작년 2014년에 한류 아이돌 EXO의 리메이크로 전세계에 알려지며 또 다시 큰 사랑을 받음으로써 불후의 명곡임을 재확인 할 수 있었다. 1996년 "좋아좋아" 의 대 성공으로 무명의 설움을 딛고 세상에 이름을 알린 '일기예보' 의 리더 '나들'! 2015년 다시 한번 이 노래 "좋아좋아" 의 리메이크를 통해 '일기예보' 가 아닌 솔로 가수 '나들' 을 세상에 알리고자 한다. 돌아온 '나들' 을 의미하는 뜻에서 제목을 "좋아좋아 리턴즈" 라고 명명했다.
"좋아좋아 리턴즈" 의 후렴구는 원곡과 거의 유사하지만 나머지 모든 부분의 멜로디는 원곡과 전혀 다른 색을 덧입었기에 전혀 다른 새로운 곡이나 마찬가지다. 공통점이라면 여전히 기분 좋은 멜로디와 리듬, 듣고 있으면 절로 어깨가 들썩이는 경쾌한 분위기라는 것. 모든 연주 역시 '나들' 이 직접 플레이 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