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하는 곡의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모든 연주와 녹음, 믹싱 마스터링까지 오직 '나들' 혼자 다 해결하는 그야말로 60일간의 혼신의 결과물이라 할 수 있다. 그런 의미에서 앨범명 [나들의 발악 60일] 은 너무도 잘 어울리는 이름이다. 대국민 응원프로젝트 "하이파이브" 지난 2년간 40회를 진행 해 온 '일기예보 나들' 의 골목상권 살리기 프로젝트 "골목콘서트 시즌2" 의 주제가이다. 이제 가게를 넘어 위로와 응원이 필요한 단체나 모임까지 확대하여 2015년 새롭게 선보일 대국민 응원 프로젝트로 재 탄생된다.
이번 곡 "하이파이브" 는 두 가지 버전으로 녹음되었다. 하나는 '나들' 이 부른 것이고 다른 하나는 일반인들이 번갈아가며 솔직 담백한 목소리로 부른 것인데, 한 사람이 적게는 두 마디에서 많게는 네 마디를 씩 불러 완성하였다. 힘들어 하는 누군가에게 주위의 가까운 형, 동생, 가족과 같은 목소리로 들려 주는 노래 소리는 더욱 잔잔한 감동과 여운으로 큰 위로와 응원이 될 것이다. 이번 곡의 뮤직비디오를 위해 '나들' 의 전국 매니져 31명이 각자의 삶터에서 하이파이브 동영상을 스마트폰으로 찍었고, 이렇게 모인 영상이 약 130여 편이나 된다. 다양한 직업, 다양한 환경에서의 "하이파이브" 영상은 노래와 함께 진한 감동을 전해준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