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이크 스튜디오(Mozaik Studio)에서 진행 중인 P.O.E.M(Pieaces - Our Every Moment) 프로젝트의 여덟번째 곡인 La.J와 공명의 '밤새(All night)'가 7월 30일(금) 공개된다.
'밤새'는 모자이크 스튜디오로선 새로이 시도하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곡이다. 신나는 드럼 리듬과 한여름 바다의 파도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신스 사운드로 한여름밤 바닷가의 파티에 온듯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준다.
'밤새'는 곡의 분위기와 달리 La.J와 공명이 매일 밤 마주하는 창작의 순간을 마치 즐거운 파티를 즐기는 것처럼 재치 있게 풀어낸 곡이다. 창작의 과정조차도 노는 것처럼 즐기는 La.J와 공명의 음악에 대한 순수한 열정을 잘 보여준다.
이번 '밤새'에서는 P.O.E.M 프로젝트의 믹싱과 마스터링을 맡아주었던 Rennis. t가 편곡까지 맡으며 곡의 활기와 듣는 재미를 더해주었다.
녹음과 디렉팅에는 Optical Eyez XL이 이번에도 함께하였으며 매번 깊이를 더해가는 해노의 아트웍 또한 이번 모자이크 스튜디오의 '밤새'의 분위기를 재미있게 표현했다.
한편, La.J와 공명의 싱글 '밤새'는 30일 정오 주요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노느라 밤새'
누구에게나 뜨거운 순간이 있다.
그것이 즐거운 순간이든 힘든 순간이든
우리에겐 주어진 선택지는
그 순간이 후회가 되지않도록
할 수 있는 모든 힘을 다하는 것뿐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