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Antenna, Hello Christmas!
올 겨울 안테나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2021 안테나 크리스마스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
2021 안테나 크리스마스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는 작년 12월 발매된 ‘겨울의 우리들’에 이어 두 번째로 발표하는 안테나 표 단체 캐럴로 수장 유희열을 비롯하여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 박새별, 샘김,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 윤석철, 적재, 서동환 그리고 최근 안테나에 합류한 유재석과 이미주까지 소속된 모든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하여 함께 완성시켰다.
‘좋은 사람, 좋은 음악, 좋은 웃음’을 모토로 앨범, 공연 등 음악 활동 뿐 아니라 단체 예능까지 도전하며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는 안테나는 작년에 이어 이번 크리스마스 싱글 역시 소속 아티스트들이 직접 제작 전반에 참여하여 음악 명가로서의 존재감을 발휘했다.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는 R&B 기반의 감성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으로 연말 겨울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사운드와 모두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소망하는 따뜻한 노랫말, 여기에 열다섯 명 아티스트의 특색 있는 음색들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솔로 파트의 듣는 재미와 더불어 듣는 이의 행운을 빌어주는 후렴 구간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가슴 뭉클한 울림을 선사하며 완성도를 높인다.
이뿐만 아니라, 음원 발매와 맞춰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인 안테나 식구들이 만들어내는 우당탕탕 에피소드들이 담겨 유쾌한 분위기 속 안테나만의 끈끈한 패밀리십과 포근하고 따스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한 해를 마무리 짓는 12월, 안테나 특유의 음악적 개성과 매력이 가미된 2021 안테나 크리스마스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는 올 한해 동안에도 웰메이드 음악을 선보여온 안테나표 캐럴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올 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일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전망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