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스페셜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 8, Orange Caramel - "Tonight"
상큼, 발랄 매력의 오렌지 캬라멜, [괜찮아 사랑이야 OST]에서 그 매력을 선보인다!
상큼, 발랄한 매력의 여성그룹 '오렌지 캬라멜'이 [괜찮아 사랑이야 OST]에 합류한다!
2010년 EP 앨범 [The First Mini Album] 으로 대중들에게 첫 선보인 이후, 상큼함과 깜찍함을 무기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오렌지 캬라멜'에게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1일 공개된 "Tonight"은 '오렌지 캬라멜'만의 독특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곡으로서 신나는 Electronic House 리듬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오렌지 캬라멜'만의 상큼한 매력이 잘 뭍어나는 곡으로 평가받고 있다.
극 중 재열(조인성 분)과의 난투극 후 교도소에 재범(양익준 분)을 데려다주고 돌아오는 차안에서 동민(성동일 분)이 춤을 추는 장면에 처음 등장한 "Tonight"은 수광(이광수 분)과 소녀(이성경 분)가 일하고 있는 카페 배경음으로 자주 등장하며 수광과 소녀의 알콩달콩한 사랑을 상큼하게 표현해주고 있다. 에일리 "Heaven", 오렌지 캬라멜 "립스틱" 등을 작곡한 작곡가 이기, 용배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그간 OST에서는 친숙하게 다가오기 힘들었던 일렉트로닉 장르의 음악을 '괜찮아 사랑이야'에 성공적으로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공행진을 연이어 이어가고 있는 '괜찮아 사랑이야 OST'에 "Tonight"이 또 한번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