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브 다이어리 상반기 결산, Vol 6. 음란마녀 발매
트렌디한 요즘 남녀의 사랑방식과 묘한 첫만남을 여자의 시각에서 그려낸 노랫말에 작곡자인 에이브가 직접 노래에 참여한, HOT 하고 FUN한 싱글!
여자가 남자를 유혹하는 소재를 트렌디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의 멜로디 라인에 담았다. 주인공인 여자는 내레이션으로만 참여하고 여자의 이야기를 남자의 목소리로 풀어내는 독특한 곡 전개방식에서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오묘한 상황과 남녀 모두의 감정을 훔쳐보는 컨셉의 재미있는 곡이다. 섹시팝피아니스트 에이브의 달달한 목소리와 여주인공 음란마녀의 내레이션은 물론, 감각적인 타이틀과 쟈켓 디자인이 음악을 듣기 전부터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에이브' 다이어리의 반년을 정리하며 에이브 다이어리의 제작자이자 주인공인 에이브가 직접 보컬로 첫 참여한 이번 싱글은 상반기를 특별하게 마감하고 새로운 반년을 기대하게 만드는 뜻깊은 작업이 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에이브'는 직접 작곡, 편곡, 연주하는 팝피아니스트이자 이정, 리사, 김재석 of 원티드, 소울맨, 어쿠스틱콜라보 등 대중의 사랑을 받는 곡의 작, 편곡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에이브 다이어리는 인디씬의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에이브가 지닌 대중음악 감성을 월 별 한 곡씩 AEV DIARY라는 이름으로 담아내며 대중가요 제작자로서의 또 다른 에이브의 모습과 매력을 보이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