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v Diary Vol.1] 팝 피아니스트 에이브의 감성음악일기 "사랑은 거짓말이야"
지난 가을 Fur Beethoven 으로 연주음악계의 신선한 반향을 일으킨 에이브가 그만의 따스한 감성을 연주음악이 아닌 대중가요로 들려준다. 이미 나는 가수다 2 에서 변진섭 편곡자로 비와당신, 보고싶다, 별리 등을 편곡하여 관계자들에게 극찬을 받았으며 소울맨의 "그대만의 것" 김재석 of WANTED 의 "Monologue"등을 작사, 작곡하여 대중들에게 그만의 감성 발라드를 인정 받은 그가 자신의 멜로디를 가수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한 달에 한번씩 음악 일기 형식으로 찾아올 계획이다. 그 첫 번째로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출신의 정진철과 그룹 '맥스플라이' 메인보컬 천유정이 가세했다.
"사랑은 거짓말이야" 라는 같은 곡으로 사랑에 상처받은 남, 녀의 같은 듯 조금 다른 서로의 이야기를 한편의 드라마를 본듯한 느낌으로 잘 풀어냈다. 남자버전의 정진철은 그만의 담백하고 깔끔한 보이스와 안정적인 발성으로 곡 후반부로 갈수록 놀라운 테크니션을 보여 주고 있으며, 여자버전의 천유정은 에이브 피아노 반주 하나와 그녀의 목소리만으로 곡의 느낌을 잘 살려 감정전달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보컬 디렉터에는 트러블 메이커의 노래 선생님으로 유명한 고윤희 보컬 트레이너가 처음부터 끝까지 세세히 다듬어 훌륭히 마무리 지었다. 앞으로 매달 나올 에이브 다이어리는 장르를 불문하고 그만의 감성이 담긴 음악으로 보컬들 혹은 랩퍼들과 콜라보를 통해 연주음악이 아닌 대중가요로 발매될 예정이다. 믿고듣는 에이브 다이어리 라는 음악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팝 피아니스트 에이브의 음악 행보를 기대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