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김기태 - 명동콜링
크라잉넛의 가사들을 자세히 읽다 보면 한편에 영화속에 나오는 장면이 그려진다.
그 영화 속 여러 장면들을 김기태 식의 또 다른 해석으로 같은 영화를 다른 시선으로 볼 수 있는 영화의 한장면으로 볼 수 있는 곡으로 리메이크되었다.
2. 김소연 - 나의 사랑 천상에서도
가사에 담겨있는 서로의 애틋한 마음을 담담한 포크 사운드로 표현하여 재해석했습니다
3. 이주혁 - 밤이 깊었네
편곡 하면서 가사가 너무 좋아서 가사에 위로 받으면서 편곡한 곡입니다. 원곡과는 다른 서정적인 스타일로 편곡했으나 후반부에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다이나믹을 살려보았습니다! 들으시는 분들이 위로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4. 박현규 - 금지된 사랑
‘금지된 사랑’은 원곡에서 보여지는 파워풀한 록발라드의 느낌은 가져가면서 조금 더 제 감정선으로 이 곡을 끌고 가려고 노력했습니다! 워낙 명곡이라 조심스러웠지만 너무 존경하는 선배님의 노랠 부를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즐겨주세요!
5. 크라잉넛&신유미 - 말달리자
인디 조상 펑크락 계의 전설! 사랑하는 크라잉넛 선배님들과 제가 콜라보를 할 수 있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이렇게 저는 성덕이 되었습니다.
신유미와 땅콩들과 함께 오늘 한번 달려 봅시다!
6. 김경호&윤성 -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남, 여 대표 고음대장이 만났다. 어쿠스틱 기타연주와 김경호의 목소리로 처연하게 시작한 노래에 키를 높인 윤성이 가세하여 조화롭고 아름다운 화음을 쌓아가며 절정을 향해 치닫는다. 그동안 이 곡을 커버한 보컬들은 많았지만 남여 듀엣은 처음으로 시도되어 완전히 새로운 느낌의 나슬사로 탄생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