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크 (DAVINK)' [아둥바둥]
'사운드 트래블러' '다빈크(DAVINK)’가 '더 웨이 투 더 랜드(The way to the land)’ 시리즈의 열 번째 트랙 “아둥바둥”을 7월 25일 공개한다.
지난 몇 년 간 여행 콘셉트로 ‘The Departure Lounge’ - ’The Moment Flying’ - ’Turbulence ’- ‘Just Arrived’ 등의 비행 시리즈를 완성하고 바로 이어 '더 웨이 투 더 랜드(The way to the land)’ 시리즈를 공개하며 땅에서의 여정으로, 여행이라는 일관된 콘셉트를 이어가고 있는 다빈크는 이번 ‘아둥바둥’으로 '더 웨이 투 더 랜드(The way to the land)’ 시리즈를 마무리한다.
“여행 시리즈의 끝 그러니까 목적지는 우리 각자가 꿈꿔온 이상적인 미래에요. 하지만 목적지로 가는 동안의 이야기들, 즉 삶이라는 시간과 공간의 여행 동안 우리 모두가 다른 모습으로 또 같은 모습으로 겪고 느낄 수 있는 것들을 먼저 다뤄보고 싶었어요. 이번 '더 웨이 투 더 랜드(The way to the land)’ 시리즈는 지난 시간들 즉 과거로부터의 이야기와 소리들이었고 그런 의미에서 보면 part2, part3 로 현재, 미래를 계속해서 다뤄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 다빈크
'더 웨이 투 더 랜드(The way to the land)’ 시리즈를 통해 다빈크는 90’s 팝, 일렉트로니카, 복고 풍의 시티팝 등 보다 과거 지향적인 사운드와 콘셉트로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따스한 정서를 표현했는데, 그동안 발표된 싱글들을 모아 재녹음, 재믹싱 등의 추가 작업을 거쳐 정규 앨범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아둥바둥’ 역시 작사, 작곡, 편곡뿐 아니라 레코딩, 믹싱, 마스터링까지 모두 다빈크가 직접 작업함으로써 그만의 ‘Original’을 다시 한 번 완성해내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