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크' [PARTY]
사운드 트래블러' 다빈크(DAVINK)가 싱글 [PARTY]를 4월 27일 공개한다.
‘PARTY’는 다빈크가 지난 8월부터 매달 여행과 사람을 테마로 발표하는 디지털 음원 시리즈 '더 웨이 투 더 랜드(The way to the land)’의 일곱 번째 곡이다.
이번 4월 신곡 ‘PARTY’는 답답한 도시의 일상에서 탈출하여 어디론가 훌쩍 떠나기를 꿈꾸는 보통 사람들의 심정을 다빈크 특유의 시원하고 세련된 사운드로 위트 있게 표현하고 있다.
신해철의 비트겐슈타인부터 윤상의 원피스까지 또한 락, 팝, 일렉트로니카, 재즈 등을 통해 시대와 장르를 관통하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다빈크는 이번 싱글을 통해 곡과 가사, 사운드 그리고 독특한 보컬로 자신만의 'Originality'를 더욱 견고하게 구축하고 있다.
특히, 23일 발매된 러블리즈의 새 앨범 '치유'의 'Temptation'을 작곡, 작사, 편곡, 믹싱까지 100% 혼자 해냄으로써 독보적인 음악 역량을 보여준 다빈크는 이번 'PARTY'에서는 작곡, 작사, 편곡, 믹싱뿐 아니라 마스터링까지 직접 작업함으로써 프로듀싱의 전 과정을 혼자서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괴력을 보여주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전작 'IT IS YOU'에 이어 강호규 감독과 두 번째로 호흡을 맞췄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홍콩 현지에서 3일간 촬영이 진행되었으며 일상에서 탈출하여 여행하는 느낌을 아름다운 홍콩의 풍경과 함께 감각적으로 담아냄으로써 잠시나마 일상을 탈출하는듯한 즐겁고 유쾌한 기분으로 'PARTY'를 감상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