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allad Signature project Vol.1 - 조이X하동균 ‘푸른 밤 이 노래’]
하동균의 대표곡 ‘그녀를 사랑해줘요’의 프로듀서 PJ가 설립한 레이블인 PJ엔터테인먼트에서 박혜원(HYNN)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을 비롯해 최근까지 지아 ‘사랑하기 싫어’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K.imazine과 기획한 웰메이드 앨범 프로젝트! ’K.Ballad Signature project’를 공개한다.
’K.Ballad Signature project’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타자, 이색적인 조합인 조이X하동균이 신곡 ’푸른 밤 이 노래’를 선보인다.
’푸른 밤 이 노래’는 선선한 봄바람이 부는 저녁 밤에 어울리는 80~90년대 느낌의 레트로풍 발라드로, 푸른 밤에 떠올리는 그리운 연인에게 전하는 편지와도 같은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맑고 청아한 음색의 조이와 쓸쓸하면서 마음을 자극하는 하동균이 만나 신선한 케미를 이루어 감성적인 멜로디에 풋풋함과 아련함을 더하며, 남녀노소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명곡이 탄생했다.
작곡가 K.imazine은 ’누구나 아는 히트곡’, ‘오래 사랑받는 명곡’, ‘내 가수의 최애곡’을 탄생시키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으며, 이번 조이X하동균 ‘푸른 밤 이 노래’를 시작으로 향후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프로젝트의 라인업으로 예정돼있어 어떤 신곡들을 앞으로 리스너들에게 선보일지 한껏 기대를 모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