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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그룹
Counter Reset    카운터 리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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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PAGE:
ACTIVE:
2000s -
FORMED:
2001년 / 대한민국
MEMBERS:
STYLE:
PROFILE:최지훈(보컬,기타) / 2월11일생
전곡의 작사와 멜로디를 담당하며 즉흥적인 플레이를 능숙하게 구사한다.
비음이 섞인 이국적인 보컬톤이 특징.
좋아하는 밴드:BEATLES,HI-STANDARD,JOHN LENNON

이승진 (베이스) / 1월 26일생
이들과 비슷한 밴드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핑거 베이시스트로 쓰리핑거링을 구사한다.
4비트 리듬 ....
EX-MEMBERS
MEMBERS' ACTIVITIES
MANIADB:
MELON:

DISCOGRAPHY

[Disc 1]
1. Tomorrow / 2. Everything Is You / 3. Do Your Best / 4. Bring It Back / 5. Take Me To Your Place / 6. Stand Up Now / 7. Don't Be Afraid / 8. You Must Go On / 9. We Don't Know / 10. She Is My Girl / 11. Wake Up
[Disc 1]
1. All Of The Days We Had / 2. Rock N' Roll Day / 3. Inside Of Me / 4. I Don't Any More / 5. One Of A Kind / 6. Come Back To Me / 7. You Can Go Your Way / 8. I'm Sorry / 9. Nothing Without You / 10. I Miss You
[Disc 1]
1. All Of The Days We Had / 2. Rock n' Roll Day / 3. Inside Of Me / 4. I Don't Any More / 5. One Of A Kind / 6. Come Back To Me / 7. You Can Go Your Way / 8. I'm Sorry / 9. Every Dream / 10. Nothing Without You / 11. I Miss You
[Disc 1]
1. All Of The Days We Had / 2. Rock n' Roll Day / 3. Inside Of Me / 4. I Don't Any More / 5. One Of A Kind / 6. Come Back To Me / 7. You Can Go Your Way / 8. I'm Sorry / 9. Every Dream / 10. Nothing Without You / 11. I Miss You
[Disc 1]
1. Rabiit Mask / 2. Celebration / 3. Music Man / 4. Butterfly / 5. Hidden Truth / 6. No Heaven / 7. Love Me Tender / 8. Fly Like Arrow / 9. Nothing To Me / 10. Early In The Morning / 11. My Story / 12. 겨울 바다 [Bonus Track]
[Disc 0 / Side XX]
1. Change The World
[Disc 1]
1. Leave Me Alone / 2. Life / 3. Native Place / 4. Hate It / 5. Grumpy Old Man / 6. Refill / 7. Ticket To The Sea / 8. Every Time / 9. Stand By Me / 10. Life (Korean Version: Bonus Track) / 11. Ticket To The Sea (Korean Version: Bonus Track)

R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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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슴네트워크 Review :: 2003-04-14

Subject : 카운터 리셋 - Native Place (CUJO,2003)

90년대 중반 한국 인디씬의 붐 형성에는 펑크가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해도 크게 틀린 말은 아니다. 그것은 90년대 초 미국의 얼터너티브 열풍에 대한 해석과도 상통하는 일면이 있다. 뮤지션의 입장에선 솔직한 표현과 열정, 그리고 감각만 있다면 기존의 고된 '수련' 없이도, 또는 그것이 비본질적인 것임을 역설하며 보다 쉬운 연주와 구조의 펑크를 통해 밴드 뮤지션이 될 수 있었다는 것이고, 다른 측면에선 기성 주류음악에 실망해 새로운 것을 찾고는 있지만 다른 장르에는 거리감을 가졌던 어린 학생들이나 20대 초반의 젊은층에게 접근이 용이했다는 면도 있었다. 좁은 클럽에서 친근하게 몸을 섞을 수 있었던 것은 모두에게 새롭고 신나는 경험이었을 테다. 96년쯤 이미 소녀팬들을 몰고 다니던 위퍼(Weeper), 그리고 ...

TAL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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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ist: 281,459 | album: 582,008 | song: 5,463,032 | CC BY-NC-SA 2.0 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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