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문젠교? 고마 그냥 놔 두이소 모하며 열지 말고 그마 꾹 닫아 두이소 엄한 다리 잡지 말고 혼자 말아 무이소 그래도 할라마 차라리 날 잡아 무이소 내가 캤지요? 되도 안한기 뭣도 안하이 말아무이마이 말이 마이 나오이 고마 가 옆에 가가 뭐 가갈 기 있나 디비 바바도 없단 거 알아 무이소!
[후렴]
됐으 됐으요 고마 됐으요 돈만 챙기고 고마 그마 째이소 (X3)
됐으 됐으요 마 됐으요 마 됐으 됐으 쨌으요 마 쨌으요 마 쨌으 쨌으
[1절]
첨엔 돈 준다꼬 들이댔다 아이가? 내 몬 산다고 머라캤다 아이가? 그케도 내 몬 믿는다카이 니 머 캤노? 내 믿고 가마 니도 간다 캤다 아이가! 말도 아이다 마 속이고 아이고가 문제도 아인기라 인간이 아인기라 사짜들 막 온데 다 천지삐까리 글마들 때메 내는 맨날 빚갈이 음악은 음악이고 사업은 사업이라 음악으로 장난치는 사업이 사업이가? 근데 니는 내한테 내 음악을 판다메? 내 하고싶은 음악으로 장사를 한다메? 그림도 그리고 마 소문도 돌리고 마 음악도 뿌리고 마 명함도 돌리고 마 머라머라 캐사도 인자 마 치아뿌라! 니 주디서 나오는 건 숨 빼고 다 구라 뭣도 모르고 내가 니캉 갔제 디비보이 180도 내캉 반대 힘 다 빼고 자빠짔네 무참하이 사는 기 이런기가? 무까끼하이
[후렴]
[2절]
아, 한숨 팍팍 땅바닥에 마 쌔리 문때뿌리고 싶네 니 쌍판! 좀 뭉게지 마라 한 개도 멋없다 문때지 마라 니 하곤 일 없다 뻑하마 간지는 뭔 간지? 입만 열마는 구린내에 뻥까지 뭐어? 니가 나를 가르쳐? 새우젓같이 쩔데 니 아는 척? 고기도 머어본 놈이 물 줄 안다고 돈도 벌어본 놈이 쓸 줄 알다고 음악도 돈 바르마 더 잘 판다고? 에이, 그건 진짜 아인거 내 안다꼬! 콩알 반쪽도 모르매 니는 뭐? 이름값 올리고 회사 키운 거? 바닥 치던 시절 싹 다 잊은 거? 다 쳐무라 니 혼자 잘 키운 거! 뭣도 모르고 내가 니캉 갔제 디비보이 180도 내캉 반대 힘 다 빼고 자빠짔네 무참하이 사는 기 이런기가? 무까끼하이
[후렴]
[결말부]
뭐가 문젠교? 돈은 그냥 놔 두이소 지갑은 열지 말고 그마 꾹 닫아 두이소 시간 낭비 하지 말고 혼자 받아무이소 그래도 찝찝하마 뒤로 받아두이소 뭐라 캤지요? 돈맛 보마 상또라이들 마이무이마이 말이 마이 나오이 고마 가 옆에 가가 뭐 가갈 게 있으마 싹 다 디비 가 가가 빨아 무이소!
[후렴] 난 기억해 우리가 처 처 처음 본 날 하늘을 향해 소 소 손을 뻗던 그 순간 그것은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외쳐봐!
널 기억해 우리가 처 처 처음 본 날 그대를 향해 소 소 손을 뻗던 그 순간 그것은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외쳐봐!
[1절]
벌써부터 왜 내가 인생의 낙오자라 내 갈 길을 갈 뿐 그 누가 알아 유일한 낙은 코드 위의 지배자 이 게임에만 있다면 언제나 두렵지 않아 호흡과의 거래 역시 단번에 재끼네 제길 왜 타이밍에 공을 다시 뺏기네 불현듯 들려오는 쿵쾅거린 리듬 리듬과 함께 멈춰버린 기분
리듬을 운명이라 부르는 순간 숨을 쉴 수 없어 내 심장은 불 타 인형같이 묶인 내 몸의 실을 끊어 몸이 뜨거워 식어있던 내 피가 끓어 날 가둔 상자가 열렸어 내 손을 들어 힙 합은 얼어있던 내 날개를 풀어 비트는 온전히 내 자신을 위해 그리고 펜을 잡을 내 친구를 위해
그 날 이후 내 손엔 어색하게 잡은 펜 역시 책과는 담이지만 왠지 밤을 새 NAUGHTY BY NATURE 라임으로 내리쳐 자연스레 빈공책을 매일 펴 2PAC과 함께 자유로이 날게 GANG STARR의 비트 열정의 날개 헤이, 거기 친구 나와 우리 이름 찾아줘 리듬과 운율에 날개를 달아줘
[후렴]
난 기억해 우리가 처 처 처음 본 날 하늘을 향해 소 소 손을 뻗던 그 순간 그것은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외쳐봐!
널 기억해 우리가 처 처 처음 본 날 그대를 향해 소 소 손을 뻗던 그 순간 그것은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외쳐봐!
[2절]
오해로 가득찬 힙 합에 대한 편견은 왜? 시간이 지나면 사라질 선입견은 깨 아마도 10년 뒤 우린 정말 멋질껄? 이 판의 모든 이들이 우릴 향해 손을 던질껄? 정말 멋진걸? 힙 합으로 그려질 이 미래 그게 무엇인들 막을 수 없는 내 기대 힘들게 버티고 있는 이 판의 모든 예술가를 위해
자부심 뽐내기 어느 하나 빠질 순 없어 니 이야기 뭘 감추려고 애써 맞지 않는 옷 답지 않는 노래 그게 아깝진 않으니 전부 자존심의 손해 고난과 역경 승리의 이유 그런 것들이 내가 내세울 수 있는 이름 간단히 말해 자신에게 쪽 팔리면 끝! 앞으로의 내 바람일 뿐
알아두길 자신을 찾아봐 하나둘씩 마음을 따라가 난 알 수 있어 우리가 바라는 대로 음악을 대하며 매일 자라는 태도 그대로 잘못된 오해를 풀고 똑바로 봐봐 이 문화에 대한 강한 자존심 하나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절대 변치않아 우리가 걸어온 역사에 대한 큰 사랑, 알아?
[간주]
내가 바라는 건 힙 합, 이 소리 하나 (x4)
[후렴] x2
난 기억해 우리가 처 처 처음 본 날 하늘을 향해 소 소 손을 뻗던 그 순간 그것은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외쳐봐!
널 기억해 우리가 처 처 처음 본 날 그대를 향해 소 소 손을 뻗던 그 순간 그것은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외쳐봐!
"렉스와 메타, 이 비트 위의 랩과" 내 랩은 완전 얼어붙은 너의 플로우를 깬다! 한계란건 없어 거침없이 흐르는 랩 스타일 리듬의 이름은 "절대죽지않는 맥박" "렉스와 메타, 이 비트 위의 랩과" 난 여전히 배고파 누가 내 속을 채울까? 이 판은 서로 자기 것만 챙겨 대체 왜일까? 힙 합이 언제부터 이렇게 부끄러운게 됐을까? "렉스와 메타, 이 비트 위의 랩과" 인터넷에 공식있어 "단기완성 랩스타" 필수라지 필요와 필요의 만남, 제발! 돈만 보고 덤비지마, 얼빠진 새끼야 "렉스와 메타, 이 비트 위의 랩과" 무대없는 바닥과 배울 것 애들만 음악한단 허세뿐인 정신없는 랩퍼가 믿지않아 믿지않아 믿지않는 세상만 "렉스와 메타, 이 비트 위의 랩과" 이 외침을 알리는 방법은 수백만 허나 우리가 선택한 건 오직 한 색깔 렉스와 메타, 이 비트 위의 랩만!
후렴
뭘 바래? 뭘 말해? 우린 준비가 됐어! I WANNA ROCK RIGHT NOW (skratch) 뭘 바래? 뭘 말해? 우린 준비가 됐어! I WANNA ROCK RIGHT NOW (skratch) DJ, 예아! MC, 예아! B-BOY, B-GIRL 예 예 예아! DJ, 예아! MC, 예아! GRAFFITI WRIGHTER 예 예 예아! (X2)
2절
"메타와 렉스, 이 랩을 위한 비트" 힙 합 바닥 언더그라운드는 완전 B급 못 나가는 애들 또는 올드보이 취급 자릴 빼봐도 땡전 한푼 없어 니 권리금 "메타와 렉스, 이 랩을 위한 비트" 힙 합이 판치던 클럽과 디제이는 지금 어디서도 볼 수 없어 "잃어버린 기쁨" 보이던게 안보이니 장님이 된 기분 "메타와 렉스, 이 랩을 위한 비트" 손에 쥔건 캔과 펜과 같은 믿음 벽에는 예쁜 그림 의미 없는 이름 반쪽짜리, 힘을 잃어버린 반달리즘 "메타와 렉스, 이 랩을 위한 비트" 비보이 비걸 또 줄어버린 머릿수 높이날수록 추락시간이 더 걸릴뿐 진짜들이 다 사라진 텅 빈 거리뿐 "메타와 렉스, 이 랩을 위한 비트" 구린 상업주의와는 전혀 다른 기품 역사의 시간속에서 빚어낸 이 시들 그게 메타와 렉스 이 랩을 위한 비트!
후렴
DJ, 예아! MC, 예아! B-BOY, B-GIRL 예 예 예아! DJ, 예아! MC, 예아! GRAFFITI WRIGHTER 예 예 예아! (X2) 뭘 바래? 뭘 말해? 우린 준비가 됐어! I WANNA ROCK RIGHT NOW (skratch) 뭘 바래? 뭘 말해? 우린 준비가 됐어! I WANNA ROCK RIGHT NOW (skra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