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의 첫 앨범 < Taxi Driver >는 보컬피처링을 통한 경쾌한 멜로디라인과 개코와 최자의 감각적인 랩핑이 조화를 이뤄, 힙합매니아들은 물론이고 일반 가요팬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힙합 넘버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386세대들에게 추억의 디스코송으로 기억되고 있는 Anita Ward의 < Ring My Bell >이 다이나믹 듀오의 랩과 나얼의 보컬에 의해 흥겨운 힙합 댄스 넘버로 부활하여 힙합을 즐기는 신세대는 물론이고 386세대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주목할 점은 국내의 다른 어떤 음반에서도 볼 수 없었던 초호화 피처링진이 대거 포진하고 있다는 것이다. 나얼을 비롯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 전원과 드렁큰 타이거, 은지원, T(윤미래), 아소토유니온, 에픽하이, 더네임, 리사, 바비김, TBNY 등이 다이나믹 듀오의 앨범에 이름을 올린 이들이다. 피처링진들에서 알 수 있듯이 < Taxi Driver >는 힙합, R&B, Funky Music이 조화를 이루는 ‘흑인음악의 결정체’라 할 수 있다.
곡의 중간중간에 삽입된 Skit은 코믹함이 강조되어 앨범 감상의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개코가 직접 그린 그림으로 음악에 걸맞는 이미지의 앨범 자켓을 제작하고 별도의 Hidden Track을 수록하는 등 앨범의 소장가치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대중성이 강한 힙합댄스곡과 매니아들에게 환영받을 만한 정통 힙합이 고루 포진되어 있는 점에서 볼 때, 한층 대중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노력이 엿보인다. 더불어 인생의 다양한 모습들을 재미있는 가사로 풀어가는 다이나믹듀오의 모습은 성숙한 MC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어, 국내 힙합신의 발전을 몸소 증명해보이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