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이 아닌 꿈과 이상을 위해 거침없이 전진하는 드림헌터로 다시 태어났다.
꿈과 이상을 좌절하지 않고 남자답게 사냥하는 ` Dream Hunter` 그와 유수의 작사.작곡.편곡자 들의 수 없는 음악적 토론과, 본인의 심오한 음악적 열정 등으로 말미암아 2004년 7월 결실을 본 ,3집 앨범 `Dream Hunter`. 노력과 열정의 시간들이, 그의 음악적 재능을 다시 한번 시험하게 만든 앨범이다.
초창기 리치의 발라드적 음색이 갈무리되고, 그가 새롭게 찾은 자신만의 독창적 창법이 더해져 그전 앨범과의 차별화를 보인 앨범이다. 그의 전작에 비해, 일반 대중의 접근이 용이해진 앨범 `Dream Hunter`는 리치의 변신을 가장 잘 대변할수 있도록 리치 자신 스스로가 이번 앨범의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에너지가 넘치고 성숙한 남자 리치 대한 내외적인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해 주었다.
그리고 각고의 노력 끝에 그의 변화를 가장 잘 모니터 한 작곡가 한성호에 의해 `Tonight`라는 타이틀 곡을 선보인다. 이번 타이틀곡은 어지러운 세상에 인스턴트화 된 사랑을 꼬집고 진정한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주려는 젊음과 열정을 표현한 곡이다.너무도 저돌적이고 섹시한 느낌마져 드는 이번 타이틀곡에서 리치를 기다리는 팬들은 놀라움과 동시에 그의 카리스마를 다시한번 수정할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또한 곡 하나 하나에 자신의 Rap과 코러스 실력까지 가미해 더욱 음악적 완성도를 높혔다.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성숙하게 변신한 발라드적 음색과 리치의 파워풀 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수 있는 계기가 될것이다.
그외 `린(Lyn)` `쿨(cool)`등 의 앨범에서 두각을 나타낸 작곡가 <김환범> 코요태의 `패션`등의 음악 작업에 참여했던 작곡가 <이용민> SBS 드라마 햇빛 쏟아지다 메인타이틀곡 `사랑하지만`, 신인가수`K`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한성호> 3집에서도 작업을 함께한 리치의 보컬 트레이너 이기도 한 작곡가 겸 쌔션맨이며 우리나라 보다 외국에서 더더욱 인정받은 그의 영원한 친구이자 스승 "Baby Boy" 쿨의 음악작업에서 기량을 발휘한 작곡가 <위종수> 신화, 유진, Fly to the Sky와 호흡을 맞추었던 다재다능한 작곡가 <지국현> 그리고 디바 `Lucky Boy` 클릭비 `Good Bye` 등을 통해끼를 인정받은 작곡가 <양준영>등 유수의 작곡가들이 참여해 더욱 빛을 내 주었다.
또한 한국 코러스계의 안방마님 <김현아> 그리고 힙합계의 뚝심강한 2001 대한민국에 참여했던 힙합 랩퍼 등 유수의 TOP 작곡가와 세션맨들의 인적구성을 보아도 그의 이번 엘범 `Dream Hunter` 에 들인 열정이 얼마나 큰 것인가를 알수 있을 것이다.
이번 앨범의 특징은 그의 발라드를 좋아하던 팬들에게는 더욱더 감미로워진 그의 음색을 다시 들을수 있는 앨범이면서 그의 잠재된 끼를 유감없이 발휘해 댄스의 영역까지 파워풀 하게 보여주어 예전 그의 데뷔시기의 음악을 듣는듯 한 느낌도 선사할 것이다. 본 리치 3집 앨범에는 무엇보다 리치 본인이 열정적 으로 앨범작업에 참여해, 그의 음악과 인생관등이 앨범 구석구석에 녹아있는 RICH(리치) 음악의 결정체라 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