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연주음악 전문 레이블
STOMP MUSIC의 지난 8년을 되돌아보다!
뉴에이지 음악을 선도한 스톰프 뮤직의 지난 8년간의 베스트 뉴에이지 콜렉션
「Always With You Forever」
“당신과 함께 했던 감동의 순간을 영원히 기억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그 감동을 전하고 싶습니다.
스톰프 뮤직은 당신과 영원히 함께 합니다”
▶ 8년간 구축해 온 스톰프 뮤직만의 뉴에이지 음악을 집대성한 컴필레이션 앨범
「Always With You Forever」!
▶ 섬세한 감성의 서정시,
다양한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베스트 뉴에이지 콜렉션의 향연!
▶ 최고의 연주음악 전문레이블, STOMP MUSIC 8년의 역사를 되돌아보다!
1999년 12월 ‘이사오 사사키’의 첫 앨범『Missing You』발매 이래 국내 뉴에이지 뮤직 붐을 선도하며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연주 음악 레이블로 자리잡은 STOMP MUSIC이 설립된 지 올해로 8년째에 이르렀다. 스톰프 뮤직은8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동안 ‘More For the Life!’라는 슬로건을 내걸며 정서적으로 보다 윤택하고 질적으로 향상된 삶의 동반자로 다가오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구축해왔다. 지금까지 스톰프 뮤직이 추구해 왔던 음악은 시시각각 급변하는 현실 세계에 생각의 여백을 남겨두며 정신적으로 깊게 음미할 수 있는 뉴에이지로서, 느림의 미학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음악들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스톰프 뮤직은 2001년 10월, STOMP MUSIC sampler vol.1『Always With You』앨범을 발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최고의 곡들로 구성된 베스트 성격의 앨범으로 발매되자마자 음악팬들로부터 열광적인 반응을 얻으며 2001년 뉴에이지 컴필레이션 앨범 중 가장 높은 판매고 올렸으며 이후, 수록곡이 같은 CD가 2장이 들어있는 획기적인 패키지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놀라움을 안겨주었던 『Always With You』1,2,3 시리즈를 차례로 발매한 바 있다.
이번 새 앨범『Always With You Forever』는 그동안 내놓았던 스톰프 뮤직의 최고 음원만으로 구성된 베스트 뉴에이지 콜렉션『Always With You』1,2,3 시리즈를 잇는 베스트 콜렉션 시리즈의 하나로 스톰프 뮤직만이 자랑하는 최고의 베스트 음악들을 집대성했다. 『Always With You Forever』는 스톰프 뮤직이 지난 8년간 걸어온 음악적인 발자취를 새롭게 되새겨보는 계기이자, 뉴에이지 음악의 명가로서의 자존심과 자부심을 각인시켜줄 명반으로 다가올 것이다.
▶ 감성의 마술사, 최고의 아티스트가 선물하는 최고의 음악Best of the Best!
로맨틱 뉴에이지의 대명사 _ 이사오사사키와의 인연에서부터
피아니즘의 순수감성 미학을 느끼다 _ Yiruma
건반 위의 자유를 추구하다 _ 감각파 아티스트박종훈
촉촉하고 말랑말랑한 New Nature of Sound의 감성을 열다 _ Pudding 등 여러 아티스트에 이르기까지
현대인의 마음의 쉼터가 되어주는 감성의 전령사가 선사하는 감동의 성찬, 베스트 음원의 향연!
스톰프 뮤직이 1999년 처음 발굴해 낸 일본인 피아니스트 이사오 사사키. 그와의 인연은 첫 앨범『Missing You』발매 이후 국내 뉴에이지 음악의 새 장을 열게 한다. 이사오 사사키의 건반을 따라 흘러가는 서정적인 선율들은 감수성이 점점 메말라가는 현대인들에게 새로운 사색의 공간을 마련해주었다. 특히 그의 명곡 ‘Skywalker’는 하늘을 걷고 있는 듯한 느낌의 맑은 피아노의 터치와 영롱한 바이올린 연주로 많은 이들에게 상쾌하고도 행복한 감정을 오랫동안 남긴 바 있다. 라디오 리퀘스트 1위에서부터 각종 광고의 배경음악으로도 널리 사랑 받은 이 하나의 곡을 통해 국내에서는 뉴에이지 장르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었으며 매니아 팬층이 두터워지는 막강한 파워를 보인다. 이사오사사키와의 인연으로 스톰프 뮤직은 국내 뉴에이지 음악의 성장을 주도하며 새로운 국내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방향으로 시각을 확장시켜 왔다. 그 첫번째 주인공이 바로 한국을 대표하는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이루마이다.
첫 앨범『Love Scene』 으로 순수한 사랑을 고백하듯 다가온 이루마. 그의 첫 등장은 소리없이 우리의 감성세계에 문을 두드렸으나 그의 음악적 잠재력과 파급력은 대단했다. 그의 음악은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5개국과 한국 연주음악 사상 최초로 영국을 비롯한 유럽지역과 호주, 남미 지역 등 세계 시장에 라이센스 수출되어 발매되었는데 1집 앨범이 일본은 물론 아시아 5개국에 발매된 것을 계기로 2집 『First Love』는 기획 초기단계부터 세계 시장 진출을 목표로 제작되었다. 이 앨범은 영국 최고의 레코딩 스튜디오인 '메트로폴리스' 스튜디오에서 제작되었는데 특히 세계적인 프로듀서 이안 쿠퍼(Ian Cooper)가 앨범 제작에 참여해 화제를 낳았다. 그는 당시 작업 후 ‘나이는 어리지만 음악에서 독특함을 느낄 수 있는 훌륭한 앨범이다. 전 세계 뉴 에이지 음악계에 한국이 던지는 도전장이다’ 라며 이루마의 음악을 높이 평가하기도 하였다.
퍼셀 스쿨에서 공부할 때부터 작곡에 재능을 나타내던 이루마는 킹스 컬리지 시절에는 연극과 영화음악 작곡가로서 활동하기도 하였는데 그의 음악이 국내에서 드라마와 CF에 삽입되면서 더욱 주목을 받게 된 배경은 바로 여기에 있었던 것이다. ‘When the love falls’ , ‘I’가 KBS ‘겨울연가’(2002)에 삽입되었으며, ‘Kiss the rain’은 KBS ‘여름향기’(2003), 그리고 CF로는 ‘베이직하우스’ ? ‘maybe’(2002년), ‘대우아파트 푸르지오’ ? ‘One Day I Will’(2003년), ‘H(에이치)’ ? ‘maria's Bath’ (piano solo) (2003년), ‘후애’ 등이 있다. 국내 연주음악 장르의 성장과 대중화에 큰 기여를 하게 된 이루마는「강아지똥 OST」와「Oasis & Yiruma」로 애니메이션, 영화음악 작곡자 및 프로듀서로서의 역량을 발휘하며 자신의 음악적 세계를 한층 더 깊고 넓게 구축하기도 했다.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발돋움 하고 있는 이루마는 기존의 피아노 연주에 집중했던 음악과는 다른 새로운 음악에의 도전을 목표로 새 음반 작업에 열중하고 있다.
New Nature of Sounds의 감성 세계를 열어주는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