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더 이상의 기다림은 없다.
? 뜨거운 열정. 깊이를 알 수 없는 그녀들만의 매력. 그 집합체.
? 더욱 새롭고 더욱 열정적인 모습으로 그녀들이 돌아왔다.
? gavy nj 2집 `The Very Surprise` 출시.
2006년 상반기. 가요계는 신선한 충격에 휩싸였었다.
아이돌 그룹과 남성의 강세가 유난히도 극성이었던 가요계에 노래와 열정만으로 도전장을 내민 신인 여성 3인조그룹의 등장은 이미 반짝 관심을 끌기에 충분한 요소였지만 이 당돌한 신인들은 거기서 멈추지 않았다.
벨소리와 컬러링등 모바일 시장에서 빠른속도로 1위자리를 차지하더니, 곧이어 각종 온라인차트에서도 정상의 자리에 등극했다. 더욱이 앨범 판매량에서도 순위권에 등극, 명실상부 2006년 최고의 신인으로 그 존재를 자리매김 했다.
가요계의 우먼파워를 대표하고 있다는 평을 듣고있는 gavy nj는 화려함으로 치장한 눈에 띄는 홍보 없이 좋은 음악과 차별화된 가창력, 그리고 팬들의 사랑만으로 그들의 존재를 알려왔고 그 존재감이 `1위`,`전차트 석권`,`제대로된 가수` 등 최고의 수식어로만 표현되어지고 있어 가수로서의 그녀들의 의미는 더더욱 크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그녀들이 더욱 놀라운 음악과 열정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gavy nj만의 미디엄이란 평을 듣고있는 그 특유의 감성으로 다가서는 미디엄을 기반으로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너무도 잘 살려주는 마이너 발라드, 폭발적인 파워를 보여주는 펑키 등 장르를 가리지않는 수준높은 역량을 과시하며 잘 조율된 한곡 한곡 마다의 밸런스가 앨범 수록곡 어느하나도 그냥 스쳐지나지못할 강렬한 자극으로 다가선다.
참여 작곡가는 현재 최고의 작곡가로 인정받고있는 김도훈, 가슴 깊은곳을 울리는 곡으로 정평이난 김세진, 무서운 신예작곡가로 그 존재를 알리기 시작하는 정병규, 서정진, 서빛나래, 떨리는 현의 감성을 표현하는 권석홍등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있는 작곡가들과 신예의 열정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작곡가들이 참여, gavy nj의 장르를 넘나드는 가창력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gavy nj는 이러한 최고의 곡들로 날개를 달아 그녀들이 표현하고픈 음악세계를 마음껏 표현하고 있다.
또, gavy nj하면 떠오르는 아름다운 영상은 감각적인 영상집단으로 정평이난 메스매스 에이지의 최고의 감성 김영석감독이 연출, 그 탁월한 영상감각을 마음껏 펼치며 자극적이지만 결코 가볍지않은 스토리로 gavy nj의 음악에 더욱 큰 힘을 실어주고 있다.
갓 1집을 낸 신인이, 더욱이 최고라 불려질 만큼 큰 사랑을 받았다면 그 중압감에 힘겨울 만도 하지만 gavy nj는 그 중압감 보다는 더 많은 그녀들의 음악세계를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이 기쁨이라며 `1집은 저희를 알리기 위함 이었다면 2집은 저희들의 음악세계가 무엇인지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신인답지않은 포부와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이제 그녀들이 다시 한번 큰 날개짓을 하고있다.
진정한 가수. 좋은 음악과 뛰어난 가창력, 뜨거운 열정으로 완성된 결과는 팬들이 먼저 알고 찾아준다는 너무나 당연한 진리를 눈으로 보여주며 가요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하고 있는 gavy nj. 그녀들의 2집은 그 앨범 타이틀에 걸맞는 `정말 놀라운`등장이며 그에 부족하지 않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2006년 늦은 가을. 놀라운 모습으로 돌아온 그녀들의 모습과 좋은 음악과 열정, 뜨거운 가슴으로 부르는 노래를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