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대 70년대 80년대 3가지 컨셉 3가지 음악과 패션
각 시대를 대표하는 곡을 아무로 나미에가 셀렉트!
"리메이크"를 테마로 한 다양한 매력을 담은 새로운 느낌의 뉴 싱글!
아무로나미에의 2008년도 첫 싱글은,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브랜드 Vidal Sassoon(비달사순)의 일본광고송으로 스페셜기획!
「리메이크」를 테마로 60’s 70’s 80’s 각 시대를 대표하는 빅 히트곡「The Supremes /Baby Love」(60s)、「Aretha Franklin / Rock Steady」(70s),「Lrene Cara / What a feeling」(80s) 」을 아무로나미에의 관점으로 셀렉! 대담하게 샘플링시킨 화제곡들로 구성!
이번 곡들의 프로듀서들로서 T.Kura & michico(60s)、MURO & michico (70s)、오사와신이치(솔로프로젝트명:몬도그로소) & michico (80s)라는 거장들이 참가하여 악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60’s를 대표하는 곡으로는 아무로나미에의 선호곡이기도 한 원곡"Baby Love"을 베이스로 결정. 패션트랜드라는 개념이 생겨났던 그 시대의 유행에 민감한 여자의 마음을 그린 큐트한 팝으로 완성시킨[NEW LOOK] 과 70’s를 대표하는 곡으로는 원곡을 대담하게 샘플링한 펑키한 악곡의 댄스트랙의 [ROCK STEADY] 로 완성! 마지막 80’s를 대표하는 곡으로는 영화 "플래시댄스"의 주제가인 [WHAT A FEELING]으로 결정!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일렉트로닉계 거장 오사와 신이치를 통해 지금시대에 가장 유행하는 일렉트로사운드와 MICHIKO를 통해 80년대 플레이 바를 가득메운 댄싱하이 프레이즈로 멜로디감이 매우 맑고 대담하고 캐치감이 있는 참신한 악곡으로 완성시켰다.
DVD에는 영화「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TV「Sex & The City」에서도 주목을 끈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 패트리시아 필드, 파리콜렉션에서 활약하고 있는 카리스크 헤어스타일리스트 올랜드 피크에 의해 다듬어진 아무로 나미에의 멋진 비쥬얼을 감상할 수 있는 각 3편의 뮤직비디오가 수록되어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