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을 사로잡을 단 하나의 호러스릴러
<고死: 피의 중간고사>
남규리 솔로곡 <남자> 뮤직비디오 공개!
핏빛 공포화면과 애절한 발라드의 조화
올여름 단 하나의 호러스릴러 영화 <고死: 피의 중간고사>(감독 창 | 제공 코어콘텐츠미디어㈜, SK 텔레콤㈜ㅣ 제작 워터앤트리, 코어콘텐츠미디어㈜)가 바비킴의 ’Sorry’ 뮤직비디오에 이어 주연배우 남규리가 직접 부른 발라드 <남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남규리의 구슬픈 발라드곡 <남자> 올 여름을 사로잡다!
남규리가 첫 주연작 <고死; 피의 중간고사>를 위해 솔로곡을 발표, 영화 화면 및 특별히 별도 촬영된 녹음실 장면이 포함된 뮤직비디오를 공개,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을 예정이다. 남규리의 이번 신곡은 슬픈 멜로디와 가사의 발라드곡 <남자>. 특유의 감미로운 창법으로 단 2시간 만에 노래에 몰입하여 녹음을 끝낸 남규리는 "첫 영화출연이 새로운 도전이었듯, 이번 솔로곡도 가수로서 새로운 도약의 계기가 될 것 같다."라며 당당한 포부를 밝혔다.
창감독이 직접 연출한 별도 촬영분량 최초공개!
호러와 발라드의 색다른 조화에 네티즌 극찬!
이번에 공개된 <남자> 뮤직비디오에서 특히 눈길을 끄는 장면은 텅 빈 어두운 녹음실에서 홀로 노래를 부르는 남규리의 애처로운 표정과 어두운 녹음실의 분위기이다. 이 장면의 별도 촬영을 위해 촬영이 끝나자마자 영화 분장팀과 미술팀이 다시 결합, 영화의 공포감을 살리면서도 발라드의 애절한 정서를 담아낼 수 있는 세팅에 힘을 기울였다고. 또한 창감독이 직접 연출, 편집을 맡아 더욱 완성도 있는 뮤직비디오로 탄생할 수 있었다.
2008년을 사로잡을 단 하나의 호러스릴러 <고死: 피의 중간고사>는 “친구의 목숨을 건 피의 중간고사를 치르게 된 창인고 문제적 모범생들의 살아남기 위한 두뇌게임과 생존경쟁”을 다룬 영화로, 올여름 개봉을 목표로 현재 후반작업 중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