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브라운 아이즈" 꿈꾸는 남성 3인조 그룹 "히어로"2008년 대한민국을 깜짝 놀라게 할 "제2의 브라운 아이즈" 를 꿈꾸는 남성 3인조 그룹 "히어로" 는 기존의 ‘꽃미남 아이돌’ 그룹 멤버들과 외모차이가 많았기 때문에 오디션을 볼 때마다 좋은 노래 실력에도 불구하고 매번 고배를 마셨다.
하지만 이들은 "제2의 브라운 아이즈" 를 꿈꾸며 오로지 색깔 있는 음색의 가창력과 음악성으로 대중에게 인정받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히어로" 첫 싱글앨범 타이틀 곡 '널 위한 노래'와 ‘하루만’을 불렀다.
"널 위한 노래" 는 미디움 템포의 팝 발라드로 밝고 달콤한 사랑노래 표현했으며 일류급 세션을 총 동원해 노래 전반에 흐르는 경쾌함을 잘 표현하여 그 위에 '히어로' 보컬 기량이 더해져 마치 연인에게 속삭이는 듯한 느낌을 선물한다. 특히 한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세련된 터치의 현악 연주와 '히어로' 멤버인 "신기남"의 오랜 경력으로 빚어진 테크닉컬한 코러스 라인이 이 노래의 완성도를 장식한다.
“하루만”은 미디움 템포의 R&B곡으로 타이틀 곡인"널 위한 노래" 와 대조적인 성격을 띠는 한국적 감성이 녹아 든 애절한 멜로디와 다이나믹 하면서 강한 비트 위에 개성 강한 "히어로" 의 개개인의 다양한 보이스 음색 색깔이 어우러져 강렬함과 애절한 인상을 준다. 특히 영화&드라마 작곡가로 유명한 '김동혁' 씨의 현악 편곡으로 세련되고 감성 높은 현악 연주와 후렴구의 반복적인 테마는 듣는 이로 하여금 무차별적인 감성의 자극을 전달한다. 또한 전반적인 세련된 편곡과 노래 후반부에서 들려주는 클라이막스에서 멤버들의 화려하게 목소리 하모니가 크로스보우 되면서 R&B 를 섞은 느낌은 그야 말로 웅장하면서 파워풀한 보컬의 기량으로 이 노래의 완성도를 더 했다.
타이틀 곡 '널 위한 노래', '하루만' 을 작사 작곡한 "김원" 은 VOS 3집 서브 타이틀 곡 '반쪽', 채연 3집 타이틀 곡 '오직 너' 먼데이키즈 3집 타이틀 곡 ' 너 밖에 없잖아', 장나라 6집 타이틀 곡 '점프점프', 중국에서 발매된 유승준 타이틀 곡 '마이월드' 더넛츠, 전진 등 작업을 하며 유명한 작곡가 이다.
한편 지난 주 UCC를 통해 가수 바다가 '제2의 브라운 아이즈' 를 꿈꾸는 남성 3인조 그룹 '히어로' 음반작업에 보컬 코프로듀서로 참여한 동영상 음악으로 삽입 된 '히어로' 의 "하루만" 음악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2의 브라운 아이즈를 꿈꾸는 "히어로"는 오는 9월 30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 KTF 도시락 을 통해 스쿠터 이벤트와 함께 각 온라인에 선 공개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