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스타의 연인>12월 10일 첫방영!
한류스타 최지우, 당대 최고의 여배우 ‘이마리’로 분
생애 첫 드라마출연인 배우 유지태와 호흡
한류스타 최지우와 배우 유지태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스타의 연인> (제작 올리브나인, 연출 부성철, 극본 오수연) 이 12월 10일 첫 방영된다. 유지태의 마음속 연인으로 차혜련과 최지우의 첫 사랑으로 이기우가 캐스팅되며 2008년 겨울 최고의 화제 드라마로 주목을 받고 있다.
드라마 <스타의 연인>은 세상 남자 99%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적인 톱스타 마리(최지우 분)와 국문과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대학 시간 강사인 철수(유지태 분)가 만들어갈 ‘꿈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
<스타의 연인>은 젊은 세대라면 줄리아 로버츠와 휴그랜트 주연의 영화 <노팅힐>을, 클래식 영화를 기억하는 세대라면 오드리헵번의 <마이 페어 레이디>와 <로마의 휴일>을 떠올리게 한다. 기적 같은 큐피트의 사랑의 화살이 아니라면 생전, 한번도 만나기 힘든 세계에서 살아가는 전혀 다른 두 남녀의 사랑과 갈등을 현실적이고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그려내는 이런 스토리는 시대가 바뀌어도 다시 대중의 열정적인 사랑을 받는 로맨틱드라마의 원형이다.
2008년 겨울 ‘금세기 최고의 로맨스’가 시작된다!
2000년 <가을동화>, 2002년 <겨울연가> …
등에 이은 주옥 같은 멜로디의 OST….
<스타의 연인>은 한류 열풍의 시작이 된 드라마 <가을동화>와 <겨울연가>를 능가할 로맨틱 드라마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OST 역시 한류 열풍의 주역이 될 전망이며 터질 것 같은 가창력의 소유자 “임재범”이 철수의 테마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담았다. 또한 “화요비”와 더불어 매력적인 목소리를 선사할 “심은진”, 호소력 있는 신예 “김동욱”, 리듬 있는 곡과 특유의 보이스 컬러를 소유한 “CL”, 성숙한 목소리의 “적우”, 애틋한 감수성으로 겨울 여심(女心)을 자극할 “세이” 등, 가창력를 겸비한 스타급 아티스트들의 참여해 다양한 장의 음악을 선보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