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기분 좋은 멜로디! 행복한 노래, 잠시 공백을 가졌던 줄리아 하트의 팬들을 향한 노래 선물!
상콤발랄 줄리아 하트의 [돌아와/한국소녀의 겨울]
2009년 가을. 기존 멤버와 함께 돌아온 줄리아 하트(Julia Hart)가 첫번째 디지털 싱글 [돌아와/한국소녀의 겨울]을 팬들에게 선사한다. 2007년 4집 Hot Music을 끝으로 잠시 휴식기간을 가졌던 줄리아 하트(Julia Hart)가 들려주는 이번 디지털 싱글은 기존 앨범에 수록되어있지 않은 신곡들로, 잦은 멤버 교체 끝에 확정된 정바비/송무곤/정주식의 라인업으로 녹음되었으며 락 타이거즈와 썬스트록 등의 멤버로 활약 중인 강대희의 드러밍이 합쳐져 줄리아 하트의 밝고 건강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곡이 되었다.
들을수록 맴도는 부를수록 감기는 Lovely 멜로디 ‘돌아와’는 기타리스트 송무곤의 통통 튀는 인트로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올 가을 또 한번 줄리아 하트(Julia Hart)의 상승세를 이어갈 곡으로 손색이 없다. 정주식의 미려한 베이스 라인이 주도하는 ‘한국소녀의 겨울’은 램프(Lamp)의 ‘일본소년의 여름’에 대한 답가 형식으로 만들어진 곡으로, 한국 특유의 시리도록 맑은 겨울 공기 위로 날아가는 비행기를 떠올리게 하는 정겨운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