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를 통한 감동과 즐거움을 뛰어넘는 신들의 축제!!
<나는 가수다 시즌2> 생방송의 감동, 지금 바로 공개 합니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나는 가수다 시즌2 그 첫 경연 무대의 막이 올랐다.
백두산은 국내 펑크록의 대표주자 크라잉넛의 ‘말달리자(이상혁 작사, 작곡 / 유현상 편곡)’를 새로운 느낌으로 편곡해 불렀다. 원곡이 주는 신나고 통쾌한 분위기에 유현상 특유의 샤우팅이 가미되어 30년 경력의 락 밴드 백두산의 존재감을 한껏 드러냈다.
이영현은 폭발적인 고음을 내려놓고 편안한 무대를 꾸몄다. 시즌1에서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였던 그는 조용필의 ‘바람의 노래(김순곤 작사, 김정욱 작곡 / 이호석 편곡)’를 정적이면서도 편안하게 불러내며 객석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은미는 경연 참가 곡으로 박효신의 ‘좋은사람(윤사라 작사, 신재홍 작곡 / 김승현 편곡)’을 선택하였다. 박효신의 '좋은 사람'이 바이브레이션이 강해 화려한 느낌이었다면 이은미의 '좋은 사람'은 담백하면서도 애절한 감정을 살려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열창했다.
박미경은 그간 보여줬던 파워풀하고 강한 무대가 아닌 애절함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인 애즈원의 ‘원하고 원망하죠(윤사라 작사, 신재홍 작곡 / 김석원 편곡)’를 선택해 가창력을 과시했다.
JK김동욱이 선택한 곡은 강산에의 ‘명태(강산에 작사, 작곡 / 신정훈 편곡)’. 구성진 부산 사투리로 이어진 랩 가사가 포함된 이 곡을 JK김동욱은 펑키한 리듬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더해 소화했다.
3년간의 오랜 공백기를 깨고 돌아온 이수영은 이선희의 ‘인연(이선희 작사, 작곡 / 안준영 편곡)’을 선택, 완벽한 감성 몰입으로 발라드 퀸으로서의 진가를 입증해 보였다.
나는 가수다 시즌2 생방송 그 생생한 라이브 현장의 긴장감과 감동을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