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목소리 서영은 - 영화계의 명품 OST 대열 합류
서영은 <꽃이 진다> 영화 [후궁: 제왕의 첩 O.S.T]발매
조여정, 김동욱, 김민준 주연의 영화 '후궁:제왕의 첩'이 화려한 캐스팅과 아름다운 영상미 등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이슈로 떠오른 가운데, 개봉에 앞서 영화의 주제곡인 <꽃이 진다>를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영화의 주제곡 <꽃이 진다>는 어긋난 사랑에 휩쓸린 한 여인의 지독한 운명과 슬픈 사랑을 그려낸 애절하고 아름다운 발라드 곡으로, 박정현, 린, 휘성, 빅마마, 거미 등 대한민국 최고의 실력파 가수들의 타이틀 곡을 작곡해온 '이현정' 작곡가와 GOD, SES, 신화, 빅뱅 등 수많은 TOP 가수들의 앨범에 참여해 온 '전승우' 작사가가 직접 작곡,작사를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그룹 '푸른하늘'과 '화이트'의 멤버이자 프로듀서로 활동했으며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 뮤지컬 등에서 음악감독을 맡아온 '김기형' 프로듀서가 이번 곡의 프로듀싱을 맡아 또 하나의 OST 명곡을 탄생시키며 음악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드라마 '첫사랑'과 '눈사람', '49일'등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OST 히트 행진을 이끌어 온 '천상의 목소리' 가수 "서영은"이 가창을 맡아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영화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영화 속 하이라이트 장면들로 구성된 <꽃이 진다>의 뮤직비디오 또한 풀 버전으로 제공되어 OST와 함께 영화를 기대하는 팬들의 관심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