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중음악의 아이콘 '서태지'와 대국민 오디션 슈퍼스타K6가 만났다!
방송 사상 최초, 오디션 프로그램의 경연 미션으로 등장한 서태지의 노래!
서태지 레전드 송을 슈스케6 TOP 8의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인 '슈퍼스타K6 TOP11 Part 3' 음원 발매!
Mnet '슈퍼스타K6' 생방송 진출자 TOP8이 세 번째 생방송 무대에서 선보인 '서태지'의 음악을 담은 '슈퍼스타K6 TOP 11 Part 3'가 전격 발매되었다. 슈퍼스타K6 TOP 8은 90년대 '서태지와 아이들' 시절 음악부터 2000년대 서태지 솔로 앨범까지 서태지 음악 인생의 다양한 노래를 선보였다. 독보적인 음악적 센스로 '편곡의 귀재'로 불리는 싱어송라이터 곽진언은 서태지의 최신곡 "소격동"을, 폭발적인 성량과 다양한 보컬 기교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괴물 보컬' 임도혁은 1993년에 발표된 서태지와 아이들 2집 수록 곡 "너에게"를 선택했다. 이 곡은 서태지의 대표적인 발라드곡.
지난 두 번의 생방송에서 가슴을 울리는 최고의 무대를 선보인 김필은 서태지의 8집 앨범 수록 곡 "T’ik T’ak"을 선택하였고, 가장 존경하는 가수로 '서태지'를 꼽았던 버스터리드는 '필승'으로 무대를 꾸몄다. 이외에도 '슈퍼스타K6 TOP11 Part 3'에는 이준희의 "Take 5", 장우람의 "널 지우려 해", 송유빈의 "Moai"와 미카의 "난 알아요"가 담겨있어 TOP 8 만의 색깔을 느껴 볼 수 있다. 한편, 서태지는 TOP 8 출연자들을 향한 격려와 함께 ‘자유로운 상상과 새로운 표현으로 탄생할 서태지의 음악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