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팬텀'의 감동 그대로, 공연 실황 OST 발매
2015년과 2016년 연간 티켓 판매율 1위의 뮤지컬 '팬텀'의 공연 실황 OST(음반명 MUSICAL PHANTOM 2016 LIVE RECORDING KOREAN CAST) 발매!
극의 주요 넘버인 "그 어디에", "내 고향", "넌 나의 음악", "비스트로", "그대를 찾아 내리라" 등을 비롯해 24곡 모두가 수록돼 공연의 감동과 진한 여운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게 됐다. 뮤지컬 '팬텀' OST는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었으며, 캐스팅에 따라 '박은태', '김순영', '박철호', '신영숙', '손준호' 배우 버전과 '전동석', '김소현', '이희정', '정영주', '이창희' 배우의 공연 실황 버전으로 들을 수 있다.
'팬텀'의 주요 넘버인 "그 어디에", "내 고향", "넌 나의 음악", "비스트로", "그대를 찾아 내리라" 등을 비롯해 24곡 모두가 수록돼 공연의 감동과 진한 여운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다.
뮤지컬 '팬텀'에서는 흉측한 얼굴을 가면으로 가린 채 오페라극장 지하에서 숨어사는 슬픈 운명을 가진 팬텀 역으로 박효신, 박은태, 전동석이 출연하며 김소현, 김순영, 이지혜가 팬텀을 만나 오페라 극장의 디바로 성장하는 크리스틴 다에 역을 맡았다. '제라드 카리에르' 역에 '박철호', '이희정', '마담 카를로타' 역에 '정영주', '신영숙', '필립 드 샹동 백작' 역에 '이창희', '손준호', '무슈 숄레' 역에 '이상준' 등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했다. 특히 가슴 아픈 비밀을 간직한 고혹적인 발레리나 '벨라도바' 역은 '김주원', '황혜민', '젊은 카리에르' 역은 '엄재용', '윤전일'이 맡아 정통 클래식 발레의 정수를 보여주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