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남들이 내 머리보고 뭐라 하지. 내가 봐도 내 머리는 너무 크지. 저희들이 알고 있는 큰 머리란 바로 나지 내 머리를 가리키지. 대두되고 싶어 된 건 아니야. 날 때부터 그랬던 것 같아. 엄마, 아빠, 누나, 동생은 내게 이래. 네 머리는 별로 크지 않다 고. 큰 머리를 가리려고 모자 사러갔지. 근데 내게 맞는 사이즈는 없지. 내게 맞는 사이즈는 남들은 엎어 쓰는 졸라 큰 벙거지. 나는 내가 개성 있단 생각도 머리커서 똑똑하단 생각도. 한 번도 한 적이 없어. 하지도 않아. 왜 남들과 다르면 좆되는 거 야.
repeat. 왜(say yea).왜(say yea).왜(say yea). 단단한 머리로 맨땅에 헤딩하게 해. 2.놈덜이 내 머리를 자꾸 놀렸지. 열 받아서 박치기 한 번 해줬지. 그랬더니 그 놈머리 박살났지. 피 흘리고 구석으로 찌그려졌지. 그 뒤론 아무도 접근을 안 해. 사람으로 봐주지를 않아. 살인무기를 어깨위로 얹고 다니는, 인간흉기 취급을 하지. 머리 크고 무식하다 생각했는지, 내게 새로운 별명이 붙어버렸지. 그게 뭔지 궁금하지.(참 얼큰하시군여..^^;) 나는 내가 개성 있단 생각도, 머리커서 똑똑하단 생각도, 한번도 한 적이 없어. 하지도 않아. 왜 남들과 다르면 좆되는 거야,
repeat. 3.한 사람만 골라잡아 븅신만든다. 모두가 즐겁다. 모두 행복하다. 내가 아니길, 제발 아니길, 너희들이 바라는 건 오직 그거다. 내가 맞든 네가 맞는 모두가 맞다면은 맞는 거고, 무작정 맞는 것만 따라가는 줏대 없는 씹대가리들. 옳고 그름 따윈 필요 없다. 뒤쳐지질 않길, 소외되질 않길, 바보되 질 않길, 우리처럼 되질 않길 너희들이 바라는 건 오직 그거다. 너희 모두 남과는 다른 뭔가를 숨기고 그걸 감추고 우월감만 가지려 고 한다. 잘난 척들만 하려고 한다.
repeat.
repeat2.
너희 모두 남과는 다른 뭔가를 숨기고 그걸 감추고, 우월감만 가지려고 한다. 잘난 척들만 하려고 한다.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