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STAR 밴드 음악이나 고고사운드를 잘 모른다 하여도 그들의 음악 장풍 한방이면 당신은 어느새 그들과 동화 되여 멋진 스탭을 즈려 밟고 있을 것이다.
지금까지 이러한 밴드는 국내 어디서도 찾아 볼 수 없었다!!
일단 파격적인 라인업과 그들의 무대매너와 쇼맨쉽은 당대 최고라 명해도 과언이 아니다.
고고스타의 맴버로는 전 럭스의 베이시스트 이태선씨(보컬)를 중심으로 이연석(DJ), 김선아(베 이스), 전용환(드럼),으로 구성되어 있는 밴드이다.
2007년 12월에 첫 결성된 이 팀은 현재 신인답지 않은 라이브 실력으로 지금 활동하고 있는 홍대 에서 새로운 바람으로 급 부상중인 밴드이다.
고고스타라는 밴드 이름은 고고리듬의 고고에 별을 뜻하는 스타를 붙여서 쉬운 박자 리듬에서 모든 사람들이 춤출 수 있는 음악을 하자는 뜻으로 이 밴드 이름을 짖게 되었다고 한다.
고고스타의 제일 눈에 띠는 점이라면 기타파트가 없는 대신 DJ 이연석 씨가 기타의 역할을 하고 있는 굉장히 독특한 라인업의 디스코락 밴드 라는것이다.
이러한 점들이 홍대에서 공연을 보러 다니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입소문을 타고 많은 기획자들과 클럽 매니저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밴드이다.
그런 인기를 증명이라도 하듯이 라이브를 시작한지 3개월뿐이 안되었는데도 매 주말만 되면 4~5군데의 클럽에서 공연하는등 홍대의 내노라 하는 클럽들
사운드홀릭, 롤링홀, SPOT, FF, 스컹크헬등에서 매주 이들을 만날 수 있다.
2008년 7월에 5곡들이 첫싱글을 발매하고 7월 펜타포트 락페스티발 헬로루키출연과 8월 동두천 락페스티발이 확정되었으며 그외 쌈지사운드페스티벌 숨은고수 1차통과와 부산락페스티벌 오프닝을 맡는등 아마도 홍대밴드 최초의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는 밴드라고 봐도 무방할듯싶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