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4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2:30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Director's Cut! (2008) | |||||
|
1:51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3:07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2:32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2:46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1:40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2008)
요즘 랩 피리 불어도 뱀이 없어
그런 애들은 그냥 Tell me 어서 당뇨 환자의 냉장고처럼 재미 없어 그래서 듣다 짜증나 명함을 내밀었어 나는 스윙스, 반갑습니다 이것은 메치깁니다 Yes it’s like the takeover Cuz my skills are ill like Kekoa, better yet Jay Hova 2007년의 루키는 말야 야야야야야 유승준처럼 불러 나나나나나 그래 스윙스 익숙해져라 프린스가 왔어 손에 키스 해 줘라, 그런데 말야 스윙스에게 예의가 있니? 아니 없지 난 복수전공 학생처럼 교양이 없지 그래 난 존나게 못 배웠어요 난 근의공식도 아직 못 외웠어요 그러면서 다니는 곳은 일류 콜리지 난 의사처럼 너의 약을 올리지 그냥 겸손했다면 난 이미 떴을지도 몰라 근데 생각 해보니 난 이미 떴을지도 몰라 I get respect, 네가 존경하는 형들도 I’m getting neck 날 사랑하는 모델도 장난은 이제 그만 하고 난 here to change the game 나를 느낀다면 모두 같이 say my name |
|||||
|
1:20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Director's Cut! (2008)
요즘 랩 피리 불어도 뱀이 없어
그런 애들은 그냥 Tell me 어서 당뇨 환자의 냉장고처럼 재미 없어 그래서 듣다 짜증나 명함을 내밀었어 나는 스윙스, 반갑습니다 이것은 메치깁니다 Yes it’s like the takeover Cuz my skills are ill like Kekoa, better yet Jay Hova 2007년의 루키는 말야 야야야야야 유승준처럼 불러 나나나나나 그래 스윙스 익숙해져라 프린스가 왔어 손에 키스 해 줘라, 그런데 말야 스윙스에게 예의가 있니? 아니 없지 난 복수전공 학생처럼 교양이 없지 그래 난 존나게 못 배웠어요 난 근의공식도 아직 못 외웠어요 그러면서 다니는 곳은 일류 콜리지 난 의사처럼 너의 약을 올리지 그냥 겸손했다면 난 이미 떴을지도 몰라 근데 생각 해보니 난 이미 떴을지도 몰라 I get respect, 네가 존경하는 형들도 I’m getting neck 날 사랑하는 모델도 장난은 이제 그만 하고 난 here to change the game 나를 느낀다면 모두 같이 say my name |
|||||
|
3:23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2008) | |||||
|
2:46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1:45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2008) | |||||
|
1:59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2008) | |||||
|
1:07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Director's Cut! (2008) | |||||
|
3:39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1:05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2008) | |||||
|
1:50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Director's Cut! (2008) | |||||
|
3:01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Director's Cut! (2008) | |||||
|
2:51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2008)
난 언제나 항상 나의 주변을 싼
수많은 가칠 메길 수 없는 향기로 몸을 싸 날 부러워하는 남자들 시기를 봐 그냥 걸어가며 모두의 시선을 사 위 아래로 보며 속으론 다 'hot 해!' 나를 알고 싶음 따라와 뭐 어때 널 마니 마니 더 더욱 마니 마니 VON 말해 '어 그건 음악과 같어', 내 앞에 선 너흰 곧 나의 Lover 잠든 나를 일으켜 세울 넌 Sweet Girl 거리 위 사람들은 모두 알걸? 침을 꾸욱 삼킨 나를 향한 경의인걸 너도 알고 있어 널 존중하는 걸 더 이상 말은 필요없어 나는 너를 원하는 걸 ............................................................... 너는 마치 V.S model 같이 너는 나를 위해서 몸을 가꾸지 나는 널 원해 넌 이미 다 갖었지 더 완벽해질 필요는 없써 아가씨 That's It I can see It 나는 너를 좋게 하고 싶어 걱정마 짙은 맘의 노랠 불러 그건 너와 나 긴밤의 말씀 Honey 와도 같아 너의 목마름 해소할 Water 모두를 기억하지만 너는 달라 이제서야 만난 니가 나의 Gala 이 세상 모두 다 우리둘을 봐 WORLDWIDE WORLD, WIDE |
|||||
|
4:10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Director's Cut! (2008)
난 언제나 항상 나의 주변을 싼
수많은 가칠 메길 수 없는 향기로 몸을 싸 날 부러워하는 남자들 시기를 봐 그냥 걸어가며 모두의 시선을 사 위 아래로 보며 속으론 다 'hot 해!' 나를 알고 싶음 따라와 뭐 어때 널 마니 마니 더 더욱 마니 마니 VON 말해 '어 그건 음악과 같어', 내 앞에 선 너흰 곧 나의 Lover 잠든 나를 일으켜 세울 넌 Sweet Girl 거리 위 사람들은 모두 알걸? 침을 꾸욱 삼킨 나를 향한 경의인걸 너도 알고 있어 널 존중하는 걸 더 이상 말은 필요없어 나는 너를 원하는 걸 ............................................................... 너는 마치 V.S model 같이 너는 나를 위해서 몸을 가꾸지 나는 널 원해 넌 이미 다 갖었지 더 완벽해질 필요는 없써 아가씨 That's It I can see It 나는 너를 좋게 하고 싶어 걱정마 짙은 맘의 노랠 불러 그건 너와 나 긴밤의 말씀 Honey 와도 같아 너의 목마름 해소할 Water 모두를 기억하지만 너는 달라 이제서야 만난 니가 나의 Gala 이 세상 모두 다 우리둘을 봐 WORLDWIDE WORLD, WIDE |
|||||
|
3:46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2008)
Verse-1
그 첫번째가 Listening you know what this mean? 기본적인것. 올바른 태도로, 특히 선입견과 편견을 버리고 현명한 자세를 가지고서 모든 음악을 듣기 뒤틀린 사고방식에 휩싸이면 제대로 느끼지 못하기 쉽상이며 그 음악이 가진 힘조차 알수가 없어 잊지마 이건 기초작업임을 또한 다양성을 인정하며 열린 생각으로 받아들이길 완성도가 어떻든 간에 시도 그 자체로도 충분히 존중받아야만해 자 지금 이 목소리에 더욱 집중해 RHYME-A- 이제 식어버린 거리를 비추네 전국의 MC들이여 기억해 한국힙합의 역사를 여기 새롭게 기록해 Hook Yeah Check it out Throw your hands up Ya know ma name RHYME-A- Lyrical Genius Message from underground Aeizoku Drop the beat 전국의 MC들이여 Keep it real For real Verse-2 두번째는 바로 Writing 철저히 계산된 timing에 오차없이 적절히 배치된 rhyming 또 그속에 내포된 message로 백지를 검게 물들일때까지 절대로 생각하기를 게을리하지마 또한 그 생각을 글로 옮기기를 멈추지마 의도한바를 100% 활자로 남길수만 있다면 바로 그 순간이 배움의 마지막 허나 목적없이 쓰여진 가사는 대부분 쉽게 잊혀지고 말지 손때묻은 너의 rhymebook과 펜을 믿어 진정성의 힘으로 차근차근 발을 딛어 자 지금 이 가사에 더욱 집중해 RHYME-A- 이제 식어버린 거리를 비추네 전국의 MC들이여 기억해 한국힙합의 역사를 여기 새롭게 기록해 Hook Bridge 신사 숙녀 여러분 이제 여러분이 고대하시던 무대입니다. 모두 박수와 환호로 맞이해주십시오! Verse-3 모든 준비를 마쳤다면 mic를 잡어 이제 비로소 남은것은 최종 작업 열정으로 무대를 가득채워 마지막 곡이 끝나는 순간까지 남김없이 자신을 모두 태워 눈을 마주쳐 mic를 통한 사람들과의 대화, 즉 영혼의 교감 세번째 이것이 바로 마지막 단계 Telling 기억하고 지켜, Keep it real son Hook* |
|||||
|
3:38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Director's Cut! (2008)
Verse-1
그 첫번째가 Listening you know what this mean? 기본적인것. 올바른 태도로, 특히 선입견과 편견을 버리고 현명한 자세를 가지고서 모든 음악을 듣기 뒤틀린 사고방식에 휩싸이면 제대로 느끼지 못하기 쉽상이며 그 음악이 가진 힘조차 알수가 없어 잊지마 이건 기초작업임을 또한 다양성을 인정하며 열린 생각으로 받아들이길 완성도가 어떻든 간에 시도 그 자체로도 충분히 존중받아야만해 자 지금 이 목소리에 더욱 집중해 RHYME-A- 이제 식어버린 거리를 비추네 전국의 MC들이여 기억해 한국힙합의 역사를 여기 새롭게 기록해 Hook Yeah Check it out Throw your hands up Ya know ma name RHYME-A- Lyrical Genius Message from underground Aeizoku Drop the beat 전국의 MC들이여 Keep it real For real Verse-2 두번째는 바로 Writing 철저히 계산된 timing에 오차없이 적절히 배치된 rhyming 또 그속에 내포된 message로 백지를 검게 물들일때까지 절대로 생각하기를 게을리하지마 또한 그 생각을 글로 옮기기를 멈추지마 의도한바를 100% 활자로 남길수만 있다면 바로 그 순간이 배움의 마지막 허나 목적없이 쓰여진 가사는 대부분 쉽게 잊혀지고 말지 손때묻은 너의 rhymebook과 펜을 믿어 진정성의 힘으로 차근차근 발을 딛어 자 지금 이 가사에 더욱 집중해 RHYME-A- 이제 식어버린 거리를 비추네 전국의 MC들이여 기억해 한국힙합의 역사를 여기 새롭게 기록해 Hook Bridge 신사 숙녀 여러분 이제 여러분이 고대하시던 무대입니다. 모두 박수와 환호로 맞이해주십시오! Verse-3 모든 준비를 마쳤다면 mic를 잡어 이제 비로소 남은것은 최종 작업 열정으로 무대를 가득채워 마지막 곡이 끝나는 순간까지 남김없이 자신을 모두 태워 눈을 마주쳐 mic를 통한 사람들과의 대화, 즉 영혼의 교감 세번째 이것이 바로 마지막 단계 Telling 기억하고 지켜, Keep it real son Hook* |
|||||
|
1:34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Director's Cut! (2008) | |||||
|
3:27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2008)
Verse1
나이를 먹다보니 성격도 변하는 걸까? 예전엔 안그랬는데 나 요즘 많이 골까 눈에 밟히는 여자면 몽땅 던지는 떡밥 주워 담지도 못하면서 질질 흘려대 터프가이 혹은 profile 좋은 스펙도 아닌데 끊임이 없어 유혹들은 눈앞에 아른대 섹시한 몸매 아니면 키크면서 마른애 한번씩 침대에 누워 "자 어서 내 팔을 베" 똑바로 된 정신 상태는 아닌듯 해도 확실한 이성적 가치관을 가지는 태도는 높게쳐줘야 되 예전에 처절하게 꽤 찌질한애 였던 때보단 훨씬 나 그래 사실 난 natural bone 일지도 몰라 한쪽눈에만 진 쌍커풀만 봐도 뭔가 운명적느낌 게다가 난 B형 외동남 맞아 난 밥먹고 돌아서면 바로 배고파 Hook 날 가만둬 내게 다가오지마 과감한 넌 내겐 과분하잖아 난감한걸 난 널 감당하기가 난 아마도 아마추어 플레이보이 Verse2 내 3년된 조강지처 난 네가 싫은게 아냐 마음에 방이 고시촌 쪽방처럼 너무많은 내 탓이죠 그래도 지쳐 떨어지게는 안해 실천하는 사랑을 추구하니까 화내기 직전 적절한 꽃을 사니까 주말엔 직접 널 위한 요리를 하니까 그래도 슬쩍 핸드폰안 발 수신 메세지는 수시로 삭제해주는 분위기 파악 관록의 스킬까진 아니래도 나름의 노하우는 남자 인생의 피가되고 살이되 "그러다 좆되는수있다 너?" 정신차리라는 내 친구놈말도 한귀로 흘리고.. 사랑과 전쟁에서 우린 봤지 꼬리가 길면 밟히는건 우주의 법칙 그녀의 눈치가 수상하다면 방법은 딱 하나 증거가 넘치는 미니홈피를 당장 닫아 Hook 날 가만둬 내게 다가오지마 과감한 넌 내겐 과분하잖아 난감한걸 난 널 감당하기가 난 아마도 아마추어 플레이보이 X2 |
|||||
|
0:40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2008)
Verse1
나이를 먹다보니 성격도 변하는 걸까? 예전엔 안그랬는데 나 요즘 많이 골까 눈에 밟히는 여자면 몽땅 던지는 떡밥 주워 담지도 못하면서 질질 흘려대 터프가이 혹은 profile 좋은 스펙도 아닌데 끊임이 없어 유혹들은 눈앞에 아른대 섹시한 몸매 아니면 키크면서 마른애 한번씩 침대에 누워 "자 어서 내 팔을 베" 똑바로 된 정신 상태는 아닌듯 해도 확실한 이성적 가치관을 가지는 태도는 높게쳐줘야 되 예전에 처절하게 꽤 찌질한애 였던 때보단 훨씬 나 그래 사실 난 natural bone 일지도 몰라 한쪽눈에만 진 쌍커풀만 봐도 뭔가 운명적느낌 게다가 난 B형 외동남 맞아 난 밥먹고 돌아서면 바로 배고파 Hook 날 가만둬 내게 다가오지마 과감한 넌 내겐 과분하잖아 난감한걸 난 널 감당하기가 난 아마도 아마추어 플레이보이 Verse2 내 3년된 조강지처 난 네가 싫은게 아냐 마음에 방이 고시촌 쪽방처럼 너무많은 내 탓이죠 그래도 지쳐 떨어지게는 안해 실천하는 사랑을 추구하니까 화내기 직전 적절한 꽃을 사니까 주말엔 직접 널 위한 요리를 하니까 그래도 슬쩍 핸드폰안 발 수신 메세지는 수시로 삭제해주는 분위기 파악 관록의 스킬까진 아니래도 나름의 노하우는 남자 인생의 피가되고 살이되 "그러다 좆되는수있다 너?" 정신차리라는 내 친구놈말도 한귀로 흘리고.. 사랑과 전쟁에서 우린 봤지 꼬리가 길면 밟히는건 우주의 법칙 그녀의 눈치가 수상하다면 방법은 딱 하나 증거가 넘치는 미니홈피를 당장 닫아 Hook 날 가만둬 내게 다가오지마 과감한 넌 내겐 과분하잖아 난감한걸 난 널 감당하기가 난 아마도 아마추어 플레이보이 X2 |
|||||
|
3:38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Director's Cut! (2008)
Verse1
나이를 먹다보니 성격도 변하는 걸까? 예전엔 안그랬는데 나 요즘 많이 골까 눈에 밟히는 여자면 몽땅 던지는 떡밥 주워 담지도 못하면서 질질 흘려대 터프가이 혹은 profile 좋은 스펙도 아닌데 끊임이 없어 유혹들은 눈앞에 아른대 섹시한 몸매 아니면 키크면서 마른애 한번씩 침대에 누워 "자 어서 내 팔을 베" 똑바로 된 정신 상태는 아닌듯 해도 확실한 이성적 가치관을 가지는 태도는 높게쳐줘야 되 예전에 처절하게 꽤 찌질한애 였던 때보단 훨씬 나 그래 사실 난 natural bone 일지도 몰라 한쪽눈에만 진 쌍커풀만 봐도 뭔가 운명적느낌 게다가 난 B형 외동남 맞아 난 밥먹고 돌아서면 바로 배고파 Hook 날 가만둬 내게 다가오지마 과감한 넌 내겐 과분하잖아 난감한걸 난 널 감당하기가 난 아마도 아마추어 플레이보이 Verse2 내 3년된 조강지처 난 네가 싫은게 아냐 마음에 방이 고시촌 쪽방처럼 너무많은 내 탓이죠 그래도 지쳐 떨어지게는 안해 실천하는 사랑을 추구하니까 화내기 직전 적절한 꽃을 사니까 주말엔 직접 널 위한 요리를 하니까 그래도 슬쩍 핸드폰안 발 수신 메세지는 수시로 삭제해주는 분위기 파악 관록의 스킬까진 아니래도 나름의 노하우는 남자 인생의 피가되고 살이되 "그러다 좆되는수있다 너?" 정신차리라는 내 친구놈말도 한귀로 흘리고.. 사랑과 전쟁에서 우린 봤지 꼬리가 길면 밟히는건 우주의 법칙 그녀의 눈치가 수상하다면 방법은 딱 하나 증거가 넘치는 미니홈피를 당장 닫아 Hook 날 가만둬 내게 다가오지마 과감한 넌 내겐 과분하잖아 난감한걸 난 널 감당하기가 난 아마도 아마추어 플레이보이 X2 |
|||||
|
1:58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2008) | |||||
|
1:48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2008) | |||||
|
2:20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3:15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2:34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2008)
Verse 1) SUPERMAN IVY
"Ayo Ja where are we yo I guess we down on earth many suspect niggaz get red alert Twisted birth no props for what is worth Mad dirt on my shirt but that miniskirt Panty hoes thigh between thigh I glorify Sex addict no lie real live I humpify Horny blood through the artery down it get lingered dusty records sexy dusty fingers dumb figure groupies I gotta rock into it rap shit is nuts but I gotta step into it Cuz I’m Mighty S.I. you know how I get down I rock it to the rhythm of that wild style sound I’m 6 feet deep when I’m on my feet I spit that heat and make you obsolete Only little kids are fond of Skippies? it’s funny. Cuz it’s already dirty skip the Stepsies so suckers Ima rip it wrap it send it back to home and parents shock it get it your momma’s away. Home alone masterbate don’t appreciate your hate and all that debate so I spank that ass bang that ass. spent that cash on mardi gras I’m from planet azure I better act somebody Cuz knowledge reigns supreme over everybody word up, yo VON, we are on earth man Verse 2 ) VON 어떻게든 VON은 널 잡지. 예전부터 봐 온 TV, Screen, 잡지 Iconz와는 다른 Real Right TURRRRRR!!!! VON의 Rap, 가진 돈 있는대로 다 끄네! 너넨 어떡할래? 나는 나쁜놈! 막힘없는 화끈한 Freezer에서 막 꺼낸 차가운 널 자꾸 널 유혹하며 접근한 C.C.P. 여기왔지. 가만히 내 Rap 들으면 내 Fan돼!!!! 그때부터 시작 돼 너는 반대 no no 그러면은 안돼 깔을 맞춘 VON 나는 거친 VON에 의해 펼친 이 행성의 아침 따라갔지 난 바라봤지 황금 총을 가진 JA IVY VON 이만 마침. |
|||||
|
3:12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Director's Cut! (2008)
Verse 1) SUPERMAN IVY
"Ayo Ja where are we yo I guess we down on earth many suspect niggaz get red alert Twisted birth no props for what is worth Mad dirt on my shirt but that miniskirt Panty hoes thigh between thigh I glorify Sex addict no lie real live I humpify Horny blood through the artery down it get lingered dusty records sexy dusty fingers dumb figure groupies I gotta rock into it rap shit is nuts but I gotta step into it Cuz I’m Mighty S.I. you know how I get down I rock it to the rhythm of that wild style sound I’m 6 feet deep when I’m on my feet I spit that heat and make you obsolete Only little kids are fond of Skippies? it’s funny. Cuz it’s already dirty skip the Stepsies so suckers Ima rip it wrap it send it back to home and parents shock it get it your momma’s away. Home alone masterbate don’t appreciate your hate and all that debate so I spank that ass bang that ass. spent that cash on mardi gras I’m from planet azure I better act somebody Cuz knowledge reigns supreme over everybody word up, yo VON, we are on earth man Verse 2 ) VON 어떻게든 VON은 널 잡지. 예전부터 봐 온 TV, Screen, 잡지 Iconz와는 다른 Real Right TURRRRRR!!!! VON의 Rap, 가진 돈 있는대로 다 끄네! 너넨 어떡할래? 나는 나쁜놈! 막힘없는 화끈한 Freezer에서 막 꺼낸 차가운 널 자꾸 널 유혹하며 접근한 C.C.P. 여기왔지. 가만히 내 Rap 들으면 내 Fan돼!!!! 그때부터 시작 돼 너는 반대 no no 그러면은 안돼 깔을 맞춘 VON 나는 거친 VON에 의해 펼친 이 행성의 아침 따라갔지 난 바라봤지 황금 총을 가진 JA IVY VON 이만 마침. |
|||||
|
3:57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2008)
GEHRITHISLE
목이 타잇! 내 마음을 달래주는 아편도 나의 태권도도 내 미친 플로우보단 덜 WILDER IM HOLDIN` HEAT 폭력에 뭉켜 곧 발악 DEAMON 그들이 뭐라 건 악몽의 뒤마셋은 WITH MUCH LOVE AND RESPECT 응고된 예수 내 부두적 트라우마가 GETS ME HIGH WHILE THE SMOKE IS RUNNIN` OUT 흐-시간은없다와-이놈끈질겨내인은 내THIRD EYE의비젼그흐릿해진날휘졌썼던FEEL THAT MADE ME SO REAL ON THE STAGE AND THE RUMOURS THEY WAS HAWKIN` ABOUT US WE WAS RUFF COMIN` OFF THE MIC STRAIGHT BARKIN` 시간은지났고WE GROWN UPS생각도바뀐 이젠나를풀어줘내좆이꽉긴그PUSS MA BUSH 시시콜한매사IM LIVER WHEN I LET DIE I처음엔어쨌건체질을바꿔서난리얼엠씨 어릴적철없던눈엔모든,게리얼했지 내자메이칸어믹스테잎릴볼륨적원 나도할수있어레게AND ROCK IT IN JAPAN SO SHIT IS ON 4 형제들부부부부틀렉S KEEP WAKIN` UP THE SOULS OF THE DEADS ONE! HOOK) IMA GIVE IT TO U RAW U APREX IT BROTHERS WE BEEN GROOVING TO THE RAW APREXIN` SOMEBODY THINK THEY COOK LEAVE IT RAW THEN APREX IT U APREX IT WE BRING IT TIL THE MAXIN` (WHAT?!!) GEHRITHISLE SO NOW ANYBODY THINK THEY A RUFF EMCEE BRING UR BEEF OUT TO QUAALUDE DONT BRING IT TO ME I BE KILLING COMMUNISTS FOR FUN LIKE SCARFACE BUT OH WAIT? QUAALUDE YOU GOT SOMETHIN` 2 SAY TO THESE FAKES QUAALUDE WE COMIN' FOR THE RAW APREX IT THE REAL SHIT THE CLASSIC, ME & MA MAN G ON THE TRACK SOLE SPIRIT ON MA BACK환각을원할때 나를찾아와네입맛에맞게I'LL BE THE CRACK MY VERSE ON UNIVERSE, MY CURSES ON YA PURSE 지금이틀을바꾸기에는벌써TWENTY-FIRST (SO WE RAW)한번거울을봐 시간은네생각보다더빠르게흘러가SO LISTEN I BE ROCKIN' YA YEAR SON, CHOPPIN' THE FEAR SON 그누가모래도리듬에화끈히취했어 바꾸지못한다면우리가바꿔또다퉈얻어내 그리고모든것을가꿔나가WE DON'T STOP IN HERE 어차피다뻔해우리가무엇을내뱉든너희는다꺼내 말도안돼는소리들그속에우리는STORY를펼쳐 너를속이는짓은절대로안할테니까 ALLA YA, SO FOLLOW THE LEADER, QUAALUDE날믿어 그래내취미는맘에안들면다모든지 SWALLOW THE HATER, YEAH, I EAT THAT SHIT MOTHAFUCKER... GEHRITHISLE DONT LISTEN TO QUAA ALL YOU GETS IS BLOWN HEADPHONES CUZ WE BLOW'EM JUST HARD AND DO TWIST'EM어떤이들은또말해 () ACT IT! QUAALUDE I'LL PAY YOU BACK SO FAKE G'S WHERE U AT 전쟁을원치않는다면애초에제대로해 CHUCK TRUCK |
|||||
|
4:03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Director's Cut! (2008)
GEHRITHISLE
목이 타잇! 내 마음을 달래주는 아편도 나의 태권도도 내 미친 플로우보단 덜 WILDER IM HOLDIN` HEAT 폭력에 뭉켜 곧 발악 DEAMON 그들이 뭐라 건 악몽의 뒤마셋은 WITH MUCH LOVE AND RESPECT 응고된 예수 내 부두적 트라우마가 GETS ME HIGH WHILE THE SMOKE IS RUNNIN` OUT 흐-시간은없다와-이놈끈질겨내인은 내THIRD EYE의비젼그흐릿해진날휘졌썼던FEEL THAT MADE ME SO REAL ON THE STAGE AND THE RUMOURS THEY WAS HAWKIN` ABOUT US WE WAS RUFF COMIN` OFF THE MIC STRAIGHT BARKIN` 시간은지났고WE GROWN UPS생각도바뀐 이젠나를풀어줘내좆이꽉긴그PUSS MA BUSH 시시콜한매사IM LIVER WHEN I LET DIE I처음엔어쨌건체질을바꿔서난리얼엠씨 어릴적철없던눈엔모든,게리얼했지 내자메이칸어믹스테잎릴볼륨적원 나도할수있어레게AND ROCK IT IN JAPAN SO SHIT IS ON 4 형제들부부부부틀렉S KEEP WAKIN` UP THE SOULS OF THE DEADS ONE! HOOK) IMA GIVE IT TO U RAW U APREX IT BROTHERS WE BEEN GROOVING TO THE RAW APREXIN` SOMEBODY THINK THEY COOK LEAVE IT RAW THEN APREX IT U APREX IT WE BRING IT TIL THE MAXIN` (WHAT?!!) GEHRITHISLE SO NOW ANYBODY THINK THEY A RUFF EMCEE BRING UR BEEF OUT TO QUAALUDE DONT BRING IT TO ME I BE KILLING COMMUNISTS FOR FUN LIKE SCARFACE BUT OH WAIT? QUAALUDE YOU GOT SOMETHIN` 2 SAY TO THESE FAKES QUAALUDE WE COMIN' FOR THE RAW APREX IT THE REAL SHIT THE CLASSIC, ME & MA MAN G ON THE TRACK SOLE SPIRIT ON MA BACK환각을원할때 나를찾아와네입맛에맞게I'LL BE THE CRACK MY VERSE ON UNIVERSE, MY CURSES ON YA PURSE 지금이틀을바꾸기에는벌써TWENTY-FIRST (SO WE RAW)한번거울을봐 시간은네생각보다더빠르게흘러가SO LISTEN I BE ROCKIN' YA YEAR SON, CHOPPIN' THE FEAR SON 그누가모래도리듬에화끈히취했어 바꾸지못한다면우리가바꿔또다퉈얻어내 그리고모든것을가꿔나가WE DON'T STOP IN HERE 어차피다뻔해우리가무엇을내뱉든너희는다꺼내 말도안돼는소리들그속에우리는STORY를펼쳐 너를속이는짓은절대로안할테니까 ALLA YA, SO FOLLOW THE LEADER, QUAALUDE날믿어 그래내취미는맘에안들면다모든지 SWALLOW THE HATER, YEAH, I EAT THAT SHIT MOTHAFUCKER... GEHRITHISLE DONT LISTEN TO QUAA ALL YOU GETS IS BLOWN HEADPHONES CUZ WE BLOW'EM JUST HARD AND DO TWIST'EM어떤이들은또말해 () ACT IT! QUAALUDE I'LL PAY YOU BACK SO FAKE G'S WHERE U AT 전쟁을원치않는다면애초에제대로해 CHUCK TRUCK |
|||||
|
4:10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Verse One)
갑작스런 감정의 기복 일상의 변화, 맥박은 불안정 심장 소리는 쿵쾅! 설레임.. 내 입술의 떨림은 부르르르 Hardcore MC도 콧노래는 사랑의 멜로디 쿵쿵짝 죽이 맞는 리드미컬한 연애초기 그전에 널 갖기 위해 애썼지. 눈웃음, 내 진실, 이 노랜 내 마음. Romantic Sense, 널 위한 내 rhyme. 달을 따다줄까? 내 눈속에 별을 봐. 빛나고 있지? 그 빛을 따라 계속 걸어가 Love, love you, loving you. 난 니가 이어놓은 거미줄에 걸려 헤어날 수 없지 그걸 행운이라 믿고 행복은 어두운 미랠 걱정하는 맘까지도 치료해줘. 니가 느끼는 사실이 그냥 나였으면 해 내 생활의 여유가 바로 너이기에 충분해. (Hook) 날 바라봐줘, 넌 나의 달콤한 쁘아종 브라보! 나의 인생에서 넌 최고의 소프라노. (Verse Two) 난 움직일때마다 너를 떠올리지. 보고 있어도 보고 싶고 항상 떨리지. 내 볼에 니 입술이 닿는 순간 그것은 아침의 사과보다도 상큼하다. 난 달콤한 독을 몸에 지니고 사는 행복한 놈 그 어떤 것도 부러울게 없어 오늘 밤도 시간이 멈춘 듯 니 생각에 녹아버리고 내가 잡은 펜의 길은 니가 그리워. 넌 날 중독시키는 로인이지. 제목이 '너에게 Log-in'이란 내가 감독한 영화의 넌 히로인 배경은 사랑만이 적용된 시간의 도시 실화를 바탕으로 한 낭만적인 힙합 멜로지. 너와 난 재해석된 아담과 이브 우리가 함께 숨쉬는 이 땅은 파라다이스 너와 내가 바로 한국판 Bonnie & Clide 우리로 인해 사랑으로 가득찬 도시의 밤. (Bridge) 널 사랑해보다 더 사랑해 우리 관계는 갈수록 깊어지지만 더욱 선명해(더욱 선명해~) 널 사랑해보다 더 사랑해 우리 관계는 갈수록 깊어지지만 더욱 선명해(내 왼쪽눈이 되어줄래?) |
|||||
|
4:10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1:35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2008)
Verse)
Show Time 여태까지 꾹 참았어 겨우 쉬었던 입술이 간지러 참 익숙하지 않아 이 습관 재미로 던져본 Rap의 Damage는 대개 매우 충격적이지 대기해 계획의 재개 이면 그 진실을 침묵하는 대신에 Overclass 반발해 봐도 막상 닥치면 무조건 Yes 차이를 똑바로 가르칠 High Standard 앞으로는 다신 접할 수 없는 Hot Scandle 조화를 잃어 버린 채 외치는 World Wide 흐름을 거부한 겁 많은 거만한 꼬마 불손이나 오만은 혼란을 못 봐 Slow Down 불안을 피해 숨어 봤으나 흔한 기술로 과오는 너무 커 죄 값을 치뤄 놓곤 그 댓가는 단지 노크와 예절을 갖춘 인성 커 오는 동안에 쌓인 나이를 잃어가 불안과의 막연한 차이를 봐 차츰 나아지는 Style Got danm it Salon Keep Movin' Overclass Keep goin' JA You got me Aeizoku Do it King Jacque King of kings Strange point Right here Double feature New Classic... |
|||||
|
2:36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Director's Cut! (2008)
Verse)
Show Time 여태까지 꾹 참았어 겨우 쉬었던 입술이 간지러 참 익숙하지 않아 이 습관 재미로 던져본 Rap의 Damage는 대개 매우 충격적이지 대기해 계획의 재개 이면 그 진실을 침묵하는 대신에 Overclass 반발해 봐도 막상 닥치면 무조건 Yes 차이를 똑바로 가르칠 High Standard 앞으로는 다신 접할 수 없는 Hot Scandle 조화를 잃어 버린 채 외치는 World Wide 흐름을 거부한 겁 많은 거만한 꼬마 불손이나 오만은 혼란을 못 봐 Slow Down 불안을 피해 숨어 봤으나 흔한 기술로 과오는 너무 커 죄 값을 치뤄 놓곤 그 댓가는 단지 노크와 예절을 갖춘 인성 커 오는 동안에 쌓인 나이를 잃어가 불안과의 막연한 차이를 봐 차츰 나아지는 Style Got danm it Salon Keep Movin' Overclass Keep goin' JA You got me Aeizoku Do it King Jacque King of kings Strange point Right here Double feature New Classic... |
|||||
|
2:44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2:15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2008) | |||||
|
1:01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2008) | |||||
|
0:40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2008) | |||||
|
2:57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2:24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2008)
Verse 1:Giant) 우린 시작할 준비 됐어 Aeijoku! 나는 말할래 냅둬 박살내 난 이 씬의 Hard Core 빡쎄니 넌 왠만함 관둬 녀석들 다 내게 붙네 여자들은 나를 보고 흔들어대 악수해 신사 위한 법칙 박수를 쳐 숙녀에겐 Kiss 봤어 난 알지 봤어 매일같이 내 손에 가진 Mic 쉴 틈 없이 단숨에 널 조질 Rhyme 쏟아 붙지 Tonight I can make move da crowd 잘 모름 걍 날 따라와 넌 Mic 잡기 전에 날 잡아봐 Aeijoku Giant King Jaque 조심해 니들 돈 저녁 식사 Verse 2:JA) 새겨둔 나는 아직 깨뜨릴 낡은 알의 죽음은 날아갈 곳으로 계속되 가지 마지막 가리워진 것을 벗긴 내뱉는 광기의 느낌은 사뭇 다른 형태의 원을 그려가면서 또 다른 적을 밟아 오르겠지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해 줄 또 다른 표적에 방향을 맞춘 그엔 독을 한 가득 담은 둘 Salon makes falver 남은 불씨마져 태워 다시 회귀한 시작의 사이클 이젠 지체할 조금의 시간도 없음을
|
|||||
|
2:08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Director's Cut! (2008)
Verse 1:Giant)
우린 시작할 준비 됐어 Aeijoku! 나는 말할래 냅둬 박살내 난 이 씬의 Hard Core 빡쎄니 넌 왠만함 관둬 녀석들 다 내게 붙네 여자들은 나를 보고 흔들어대 악수해 신사 위한 법칙 박수를 쳐 숙녀에겐 Kiss 봤어 난 알지 봤어 매일같이 내 손에 가진 Mic 쉴 틈 없이 단숨에 널 조질 Rhyme 쏟아 붙지 Tonight I can make move da crowd 잘 모름 걍 날 따라와 넌 Mic 잡기 전에 날 잡아봐 Aeijoku Giant King Jaque 조심해 니들 돈 저녁 식사 Verse 2:JA) 새겨둔 나는 아직 깨뜨릴 낡은 알의 죽음은 날아갈 곳으로 계속되 가지 마지막 가리워진 것을 벗긴 내뱉는 광기의 느낌은 사뭇 다른 형태의 원을 그려가면서 또 다른 적을 밟아 오르겠지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해 줄 또 다른 표적에 방향을 맞춘 그엔 독을 한 가득 담은 둘 Salon makes falver 남은 불씨마져 태워 다시 회귀한 시작의 사이클 이젠 지체할 조금의 시간도 없음을 |
|||||
|
4:19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2008)
know what it is
it′s that real shit [Verse 1] 진짜를 찾는다면 you can come to mi casa 막돼먹은 drums, 비틀거리는 박자 Diablo flow, ain′t nobody hotter hater 들이 날 아무리 도발해봤자 소용이 없어. 니네들 랩엔 깃털뿐 몸통이 없어. 그냥 박자를 절 뿐 groove 따윈 없어. 몇 년이 지나도 성숙 따윈 없어. 부끄럽지 않니 vamoose motherfucker, why don′t you go back to school motherfucker, because I′m tired of that 정박아rap 떠떠떠떠, 니 여자한텐 말 안할게 어서 꺼져. Modern Rhymes EP 를 아직도 안 샀다면 빨리 사도록 해. ′OVERCLASS′ 부터 ′HISTORY IN THE MAKING′ 암기하도록 해, 어디에 있던 누구와 있던 You′ll get inspiration and get enlightened. [Chorus] I′m ill, I′m dope, I′m tight, I′m sick, ma 견딜 수 없으면 가까이 앉지 마. uh-oh, 얘들아 이 자식 봐. Here′s another sucker that′s ridin my dick now I′m ill, I′m dope, I′m tight, I′m sick, ma 견딜 수 없으면 가까이 앉지 마. uh-oh, 얘들아 이 자식 봐. Here′s another sucker that′s ridin my dick now [Verse 2] I understand why they′re all on my dick now 아마 니 랩 인생 처음 경험한 빛깔, 처음 경험한 향기, 처음 경험한 간지 아무렇게나 처쓴 rap 들과는 달리 철저히 계산된 rhymes, 날 이기려면 "정신과 시간의 방", 거기서 몇 년 정도는 보내야만 할 것 같아. (것같아) 이어폰을 귀에 처박아. (처박아) 느껴봐 예리한 내 혓바닥. (혓바닥) 우리들 사이에 존재하는 실력차가 느껴지지 않는다면 병원 가봐. 원래 이 세상이란 그런 건가봐. 이제 이 rhyme 은 그만할께, 니 심장이 까맣게 타들어가는 냄새가 나니까 간단하게 요약할께, 니 손이 내 발에 닿을 때까지 나 기다릴께, 그 전엔 랩하지마. [Chorus] I′m ill, I′m dope, I′m tight, I′m sick, ma 견딜 수 없으면 가까이 앉지 마. uh-oh, 얘들아 이 자식 봐. Here′s another sucker that′s ridin my dick now I′m ill, I′m dope, I′m tight, I′m sick, ma 견딜 수 없으면 가까이 앉지 마. uh-oh, 얘들아 이 자식 봐. Here′s another sucker that′s ridin my dick now [Verse 3] 인터넷 힙합 커뮤니티 힙합 팬을 칭하지만 너무나 후진 귀 아니면 이도 저도 다 좋은 애매한 분위기 누가 고수인지 누가 어중이 떠중인지 모르는 새끼들이 태반, 이게 거품이지. 물론 그나마 이렇게 온 건 걔네 덕분이지. Yeah I know that, 그런데 여기서 고백할 게 있어. Rhythmer, DC Tribe, Hiphop Playa DC inside 힙갤에는 내 haters 그들이 상주한다는 걸 난 알고 있어. 그들은 기회만 생기면 다 같이 합동해서 내 이름을 깎아내리려 인터넷 공작을 펼쳐. 쓰레기같은 앨범이 명반이라고 설쳐. They′re the true enemies of this culture. 이기적인 건 피차 마찬가지, 그러나 가짜가 진짜를 욕하면 곤란하지. [Chorus] I′m ill, I′m dope, I′m tight, I′m sick, ma 견딜 수 없으면 가까이 앉지 마. uh-oh, 얘들아 이 자식 봐. Here′s another sucker that′s ridin my dick now I′m ill, I′m dope, I′m tight, I′m sick, ma 견딜 수 없으면 가까이 앉지 마. uh-oh, 얘들아 이 자식 봐. Here′s another sucker that′s ridin my dick now 내가 랩을 할 땐 경건하게 들어 like you′re reading bible. I′ve always been, and always will be entitled "THE KING OF FLOW" VJ Overclass |
|||||
|
2:33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2:14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PB)
오감의 큰 법칙안에 약간의 미묘함이 찌릿 오가네. 꽤나 오래전에 타들어가듯 녹아내려갔던 매순간은 무한의 확률을 뚫어내. 널 올가맬 변칙적인 파형의 올가미. 그리고 옳커니 죄다 확실히 잘라낼 절대 음감이 기운 몸안에 허풍을 보고 노하네. nobody can't touch me. 너 말해봐 긴장으로 가는 투지는 땅으로 떨어진게 보여. 만일 여력이 있다면 어서 내게로와. ill feeling. 그것은 널 일으킬 organic remedy. 크고 묵직한 도감에서 날 찾길 바라겠지만 아쉽게도 불분명한 세력인 VVV는 없어. It's the real. 이 흥미로운 game에 그 누구도 예왼 없어. 부탁해. gorgeous JA. JA) 이럴 줄 누가 알았겟어 숨은 재주꾼 알아주지 않아 증명 불가능한 짓을 알면서 쳐져 있을 수 없는 운명 받아들여 난 아직까지 담아내지 못한 부푼 가슴에 품은 조금 설레는 그 느낌은 예전과 전혀 달라진게 없어 더 충만한 욕구에 타들어가는 그 느낌을 계속 이어나갈 수 있는 기회를 줘 말해봤자 역시 알아듣지 못하는 자에겐 들려주지 않아 이제부터 이어질 움직임은 단지 선택받은 자들을 다른 세계로 이끌기 위한 이건 단지 시작을 알리는 것에 불과해 여태껏 감춰왔던, 숨겨진 시간에 앞선, 애석한 외침은 더.. 어쨌건 난 계속 이 자리에 서있을테니 |
|||||
|
2:16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 | ||||
from Ja + Aeizoku - JA01 (Beat Bootleg) (2007) | |||||
|
4:39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2008)
hook)
오래전 유행했던 낯익은 멜로디를 부르며 함께 걷던 그 거리의 풍경 너무 소중한 걸.. 사랑해.. verse 1) 나는 가끔씩 맨 몸으로 서있곤 해 그런 날에는 너도 알지? 오히려 왜 마음이 편안해지는 기분.. 내가 걸어왔고 또 앞으로 가야 할 길을 돌아보게 돼 어린시절 그땐 왜 그렇게도 옹졸했는지 큰 강물은 쉬 방향이 바뀌지 않는다는 걸 그 시절 난 잘 몰랐지 이제 난 인간은 약하단 걸 아는 나이 그리고 너와 난 많이 닮아있음을 알지 드넓은 우주 그 속의 아주 작은 공간 지구라는 행성 그 안의 작은 드라마 verse 2) 아무것도 가진 게 없다고 느꼈던 그 시절 널 만났지 친한 친구도 아직 잘 모르지만 우리는 사실 한 인터넷 채팅 사이틀 통해 만났어 옷깃을 닫고 걸어야 할 10월의 조금 차가워진 바람 메마른 고민에 차 어느 강물을 따라 가도 나올 것 같지가 않던 종착역 내가 항상 꿈꾸던 바다 비슷했어 어릴적의 꿈에서 벗어나지 못해 세상이란 늪에서 항상 자신을 혼자라고 느꼈고 사람은 원래가 차갑다고 느꼈어 근데 너는 왜 그렇게 맑은 눈으로 날 바라봤니 어떻게 우리가 사랑할 것을 알았지? 무엇도 이룩하지 못한 못난 나의 차갑던 두 손을 따스히 감싸줬지 hook) 오래전 유행했던 낯익은 멜로디를 부르며 함께 걷던 그 거리의 풍경 너무 소중한 걸.. 사랑해.. verse 3) 네게 많은 말은 못해도 이거 하나는 약속해 난 절대 너를 배신하지 않아 나는 사실 멋지거나 또 쿨하진 않아 하지만 가볍게 거짓과 악수하지 않아 그리고 또 하나, 내가 노래할 때 삶에 지치고 힘들어 따듯함 원할땐 너를 부를께 또 네가 부를때 항상 멀지 않은 곳에 내가 서있을께 hook) 오래전 유행했던 낯익은 멜로디를 부르며 함께 걷던 그 거리의 풍경 너무 소중한 걸.. 사랑해.. |
|||||
|
3:11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Director's Cut! (2008) | |||||
|
4:06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2008)
나의 잠을 깨운 요란하게 울린 알람 더 잘래 환청이야 시계가 빨라 시계는 무슨? 핸드폰이면서 나를 걱정하시는 어머니께서 친절하게도 모닝콜 출근하라고 덕분에 지각을 면했음에도 불구함에도 도리어 짜증을 부리며 응수 불효자 적반하장도 유분수 휴 컵라면으로 끼니를 떼워 니코틴 0.7밀리를 태워 엘리베이터에 탑승했어 어! 어제봤던 그 여학생이 있어 벌써 다섯번째 마주치게 돼 향긋한 샴푸향기가 가슴뛰게해 명찰을 봤다 음~~이름을 확인해 몇층에 살까? 앗! 이러면 안돼 I be with you l`m waiting for you yeah I`ll be there 난 지금 널 만나러 가는 길 *2 외롭다 푸념때문에 직장동료가 소개해준 한동안 열심히 연락하던 그녀 상당히 많은 돈과 시간을 들여 그녀를 만났어 지난 삼주간 돌이켜보자면 휴~ 한숨만... 그녀는 너무나 예뻤다 그만큼 얼굴값 했었다 잘해줄수록 비싸게 굴었어 밀고 당기기의 기싸움에 눌려서 그녀의 비위를 맞추기에 급급 석달치 월급을 3주만에 쓴듯 그녀는 결국 다른 녀석을 등쳐 먹으러 떠나 이젠 나와는 모른척 뻔한 스토리에 당하고 있어 내가 찾는 사랑은 어딨어? I be with you l`m waiting for you yeah I`ll be there 난 지금 널 만나러 가는 길 *2 동갑내기 사촌이 보낸 청첩장 어! 결혼하는 구나 부럽다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싶지만 내나이 서른 왠지 모를 쓸쓸함 녀석과 난 항상 비교됐지 부모님은 절대 지기 싫어했지 고교시절의 방황의 결과 점점 더 벌어진 그와의 격차 그는 명문대를 나와 해외연수 나? 지방대 중퇴가 전부 제대후 그는 대기업에 취직 나는 각종 알바를 뛰지 그가 집을 사고 색시를 얻었지 난 그저 삼시세끼를 먹었지 절망적이어도 난 괜찮아 아직 청춘 내일이 있잖아 하지만 주름살이 늘어가시는 부모님의 잔소리 역시 늘어가 그냥 돈이나 좀 벌어놓은 담에 베트남 여자만나 결혼을 하래 I be with you l`m waiting for you yeah I`ll be there 난 지금 널 만나러 가는 길 *2 지금 짙은 고독속에서 몸부림칠 산산조각난 내 순정 절대 나에게 포기란 없어 남자의 길 개척해나가는 운명
|
|||||
|
5:22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Director's Cut! (2008)
나의 잠을 깨운 요란하게 울린 알람 더 잘래 환청이야 시계가 빨라 시계는 무슨? 핸드폰이면서 나를 걱정하시는 어머니께서 친절하게도 모닝콜 출근하라고 덕분에 지각을 면했음에도 불구함에도 도리어 짜증을 부리며 응수 불효자 적반하장도 유분수 휴 컵라면으로 끼니를 떼워 니코틴 0.7밀리를 태워 엘리베이터에 탑승했어 어! 어제봤던 그 여학생이 있어 벌써 다섯번째 마주치게 돼 향긋한 샴푸향기가 가슴뛰게해 명찰을 봤다 음~~이름을 확인해 몇층에 살까? 앗! 이러면 안돼 I be with you l`m waiting for you yeah I`ll be there 난 지금 널 만나러 가는 길 *2 외롭다 푸념때문에 직장동료가 소개해준 한동안 열심히 연락하던 그녀 상당히 많은 돈과 시간을 들여 그녀를 만났어 지난 삼주간 돌이켜보자면 휴~ 한숨만... 그녀는 너무나 예뻤다 그만큼 얼굴값 했었다 잘해줄수록 비싸게 굴었어 밀고 당기기의 기싸움에 눌려서 그녀의 비위를 맞추기에 급급 석달치 월급을 3주만에 쓴듯 그녀는 결국 다른 녀석을 등쳐 먹으러 떠나 이젠 나와는 모른척 뻔한 스토리에 당하고 있어 내가 찾는 사랑은 어딨어? I be with you l`m waiting for you yeah I`ll be there 난 지금 널 만나러 가는 길 *2 동갑내기 사촌이 보낸 청첩장 어! 결혼하는 구나 부럽다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싶지만 내나이 서른 왠지 모를 쓸쓸함 녀석과 난 항상 비교됐지 부모님은 절대 지기 싫어했지 고교시절의 방황의 결과 점점 더 벌어진 그와의 격차 그는 명문대를 나와 해외연수 나? 지방대 중퇴가 전부 제대후 그는 대기업에 취직 나는 각종 알바를 뛰지 그가 집을 사고 색시를 얻었지 난 그저 삼시세끼를 먹었지 절망적이어도 난 괜찮아 아직 청춘 내일이 있잖아 하지만 주름살이 늘어가시는 부모님의 잔소리 역시 늘어가 그냥 돈이나 좀 벌어놓은 담에 베트남 여자만나 결혼을 하래 I be with you l`m waiting for you yeah I`ll be there 난 지금 널 만나러 가는 길 *2 지금 짙은 고독속에서 몸부림칠 산산조각난 내 순정 절대 나에게 포기란 없어 남자의 길 개척해나가는 운명
|
|||||
|
3:04 | ||||
from Ja + Aeizoku - Double Feature Director's Cut! (2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