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 1]
1.
바그너- 탄호이저- 서곡 / 2.
작자 미상- Domna, Pos Vos Ay Chausida / 3.
우리는 악기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악기와 교감하고, 악기 역시 우리와 교감한다 / 4.
브람스- 헝가리 무곡 No. 7 / 5.
바이올린은 지금까지 창조된 악기 중에서 가장 부드럽고 아름다운 악기 중 하나이다 / 6.
브람스- 바이올린 콘체르토 D장조- Ii. 아다지오 / 7.
그러나 바이올린은 또한 오랜 세월 동안 악마의 악기로 간주되었다 / 8.
스트라빈스키- 병사의 이야기 中 악마의 개선 행진곡 / 9.
집시 바이올린의 교묘한 유혹 / 10.
작자 미상- 차르다시 / 11.
바이올린과 자연의 모방 / 12.
비발디- 사계- 봄 1악장 / 13.
두번째 콘체르토에서 새들이 돌아옴. [자연이 가장 사랑하는 음악] / 14.
비발디- 사계- 여름- I. 알레그로 논 몰토 / 15.
마치 악마처럼 바이올린은 속임수에 능하다 / 16.
크라이슬러- 아름다운 로즈마린 / 17.
라벨의 지간의 위협적인 관능; 바이올린의 또다른 면모 / 18.
라벨- 지간 / 19.
우리는 이제 바이올린의 진면목을 아는가? 아직은 아닐 것이다 / 20.
파가니니- 카프리치오 No. 24 / 21.
바흐- 브란덴부르크 콘체르토 No. 4- Iii. 프레스토 - 슈베르트- 4중주 C단조 / 22.
브리튼- 프랭크 브릿지의 주제에 따른 변주곡- Viii. 무궁동 / 23.
프로코피예프의 로미오와 줄리엣 中 트레몰로- 잠자리에 들기 전에는 피할 것 / 24.
프로코피예프- 로미오와 줄리엣- 4막 / 25.
비발디는 바이올린을 사용해 조심조심 얼음 위를 지나가는 여행자들을 묘사 / 26.
비발디- 사계- 겨울- I. 알레그로 논 몰토 / 27.
소리를 죽인 바이올린 / 28.
드뷔시- 달빛 / 29.
전체 오케스트라가 연주하고 있는 동안에도 소리를 죽인 현악기의 부드러움은 그 매력을 잃지 않는다 / 30.
모짜르트- 피아노 콘체르토 No. 21 C장조, K. 467- Ii. 안단테 / 31.
바이올린 피치카토 / 32.
슈트라우스- 피치카토 폴카 / 33.
프로코피예프의 두번째 바이올린 콘체르토, 반주는 피치카토. / 34.
프로코피예프- 바이올린 콘체르토 No. 2 G단조- Ii. 안단테 아사이 / 35.
카발레프스키- 바보 브뢰뇽 - 월록- 카프리올 모음곡- Iii. Tordion - 프로코피예프- 로미오와 줄리엣- 1막 / 36.
홀스트- 행성- I. 화성- 전쟁광 / 37.
바흐-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 No. 3 C장조- Ii. 푸가 / 38.
브람스- 헝가리 무곡 No. 4 / 39.
겹침음은 수많은 민속 음악의 공통된 특징이다 / 40.
비발디- 사계- 가을- I. 알레그로 / 41.
같은 기법으로 연주하지만 그 효과는 마치 서로 다른 세계에서 온 것처럼 전혀 다르다 / 42.
라벨- 볼레로 / 43.
겹침음으로 진짜 바이올린 2중주와 같은 소리를 낼 수 있다 / 44.
요아킴- 브람스 바이올린 콘체르토 카덴짜 / 45.
이제 겹침음과 진짜 바이올린 2중주를 비교해 보자 / 46.
바르토크- 44 2중주- I. 놀리는 노래 / 47.
바르토크의 또다른 2중주곡은, 바이올린의 풍부한 저음역을 나타낸다 / 48.
바르토크- 44 2중주- Ii. 메이폴 춤곡 / 49.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바이올린 2중주곡 / 50.
바흐- 두 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콘체르토 D단조- Ii. 라르고 마 논 탄토 / 51.
바이올린의 영혼은 노래 안에 있다; 하지만 이 이상한 악절은 무엇인가? / 52.
프로코피예프- 바이올린 콘체르토 No. 1 D장조- Ii. 스케르쪼 / 53.
오케스트라가 만들어내는 화음은 마법과도 같은 동시에 불안정할 수도 있다 / 54.
말러- 교향곡 No. 1, 타이탄- I. 느리게, 끌듯이 [도입] / 55.
잠자는 숲속의 미녀에서 차이코프스키가 사용한 화음은 무모하고 괴이하다 / 56.
차이코프스키- 잠자는 숲속의 미녀- 2막, No. 15- Entracte / 57.
마더 구즈에서 라벨은 마법과도 같은 화음의 변형을 보여준다. / 58.
라벨- Ma Mere Loye (마더 구즈)- Iv. 미녀와 야수 / 59.
스트라빈스키- 불새- 서곡 / 60.
바이올린의 자연적인 고음역은 듣는 이의 감정을 사로잡는다. / 61.
슈트라우스-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후생의 사람들에 대하여 / 62.
고음역에서도 바이올린은 고삐 풀린 망아지와 같은 폭발적인 에너지를 들려줄 수 있다 / 63.
브리튼- 프랭크 브릿지의 주제에 따른 변주곡- V. 이탈리아 아리아 / 64.
브리튼은 같은 고음을 사용하여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 65.
브리튼- 피터 그라임스- 4 간주곡 바다, Op. 33a- I. 새벽 / 66.
매력적인 엘프의 춤곡으로 바이올린에 대해 마침 / 67.
헬메스베르거- 엘프의 원무
[Disc 2]
1.
비올라 입문 / 2.
텔레만- 비올라 콘체르토- I. 라르고 / 3.
카차투리안은 비올라에서 전혀 다른 소리를 이끌어냄- 보다 충만하고, 보다 풍부하고, 보다 이국적으로 / 4.
카차투리안- 가이느 조곡 No. 1- Iii. 아르망의 솔로 / 5.
바이올린의 고음역은 비올라로도 거의 모두 표현해낼 수 있다 / 6.
브리튼- 피터 그라임스- 파사칼리아, Op. 33b / 7.
슈트라우스- 돈 키호테 / 8.
베를리오즈- 이탈리아의 해롤드- Iv. 산적들의 향연 / 9.
소리 죽인 비올라- 친근하고, 부드럽고, 자극적인 드보르작 / 10.
드보르작- 사이프러스- Ix. Thou Only Dear One / 11.
말러의 현대적인 교향악단에서는 비올라가 한 덩어리로 등장한다 / 12.
말러- 교향곡 No. 4- Iii. 아주 고요하게, 포코 아다지오 / 13.
바흐와 함께 비올라에 마침표를 찍다. / 14.
바흐- 브란덴부르크 콘체르토 No. 6- Iii. 알레그로 / 15.
첼로- 그 소리의 비길 데 없는 고귀함 / 16.
바흐- 무반주 첼로 모음곡 No. 1- I. 프렐류드 / 17.
브람스와 첼로의 영혼 / 18.
브람스- 피아노 콘체르토 No. 2 B플랫 장조- Iii. 안단테 / 19.
대부분의 작곡가들은 오케스트라 안에서 첼로의 저음을 강조한다. / 20.
바흐- 마음과 입과 행동과 생명으로, Bwv 147- 아리아- Bereite Dir, Jesu / 21.
베토벤의 시대에는 첼로가 가장 기본적인 악기. / 22.
베토벤- 교향곡 No. 3 영웅- Iv. 피날레 / 23.
그러나 첼로는 항상 반주용으로만 쓰이지는 않는다. / 24.
포퍼- 엘프들의 춤, Op. 39 / 25.
이런 연주곡에서만 첼로의 고음이 쓰이는 것은 아니다. / 26.
테이브너- 보호막- 도입 / 27.
첼로와 정체성의 위기- 피치카토 플라멩코 / 28.
타겔- 플라멩코 / 29.
첼로의 저음역에서의 겹침음 / 30.
카사도- 첼로와 피아노를 위한 솔로 조곡- 사르다나 / 31.
중음역에서 비로소 첼로의 진가가 드러난다. / 32.
라흐마니노프- 동양의 춤, Op. 2, No. 2 / 33.
베토벤- 교향곡 No. 5- Ii. 안단테 콘 모토 / 34.
베토벤- 교향곡 No. 9- Iv. 피날레 / 35.
더블베이스 입문 / 36.
생상- 동물의 사육제- 코끼리 / 37.
더블베이스는 그러나 강렬한 표현력과 우아함도 지니고 있다. / 38.
보테시니- 엘레지 No. 1 D장조 / 39.
보테시니- 알레그로 디 콘체르토, 알라 멘델스존 / 40.
보테시니- 카프리치오 디 브라부라 / 41.
말러- 교향곡 No. 1, 타이탄- Iii. 엄숙하고 절제있게, 끌지 않고 - 말러- 교향곡 No. 3- I. 힘있게 / 42.
프로코피예프- 조곡 키제 중위- Iii. 키제의 결혼식 - 프로코피예프- 로미오와 줄리엣- 3막 / 43.
베토벤- 교향곡 No. 5- Iii. 알레그로
[Disc 3]
1.
플루터의 고색창연한 마법 / 2.
드뷔시- 목신의 오후에의 전주 / 3.
플루트의 다재나능함과 민첩함 / 4.
바흐- 오케스트라 조곡 No. 2 B단조- Vii. 바디느리 / 5.
15세기 스페인의 플루트 / 6.
작자미상- Sadawi / 7.
그밖의 플루트- 베이스와 알토 / 8.
살리넨- 실내악 Ii / 9.
피콜로 - 이름과 딱 들어맞는 / 10.
라모- 오시리스의 탄생- Vi. 첫번째와 두번째 탕부랭 / 11.
18세기의 피콜로부터 20세기의 그 후손까지 / 12.
스트라빈스키- 작은 오케스트라를 위한 조곡 No. 2 -ii. 왈츠 / 13.
다양한 테크닉 / 14.
살리넨- 실내악 Ii / 15.
플러터텅잉. 그러나 차이코프스키는 8년이나 먼저 시도했음. / 16.
차이코프스키- 호두까기 인형- 2막, No. 2- 정경 / 17.
가로로 부는 플루트에서 세로로 불기까지- 바로크 리코더 / 18.
텔레만- 리코더 모음곡 A단조- 미뉴엣 Ii / 19.
낯선 초기 악기들 / 20.
바스톤- Naelden, Naelden / 21.
바흐 오보에 / 22.
바흐- Ein Feste Burg Ist Unser Gott, Bwv 80- 2중주- Wie Selig Sind Doch Die / 23.
잉글리쉬 호른(cor Anglais) 소개 / 24.
드보르작- 교향곡 No. 9, 신세계- Ii. 라르고 / 25.
잉글리쉬 호른의 고독 / 26.
시벨리우스- 투오넬라의 백조 / 27.
하이든이 잉글리쉬 호른과 프렌치 호른을 만나게 하다 / 28.
하이든- 교향곡 No. 22, 철학자- I. 아다지오 / 29.
바흐(그리고 라벨)가 특별히 사랑한 오보에 소개 / 30.
라벨- 볼레로 / 31.
헤르만- 이집트 사람- 폭력 - 야나세크- 대장 불바- 오스타프의 죽음 / 32.
스트라빈스키- 페트루슈카- 농부와 곰 - 베를리오즈- 환상 교향곡- V. 밤의 노래 - 프로코피예프- 로미오와 줄리엣- 2막 / 33.
하이 클라리넷은 소리가 크고, 베이스 클라리넷은 보다 부드러운 소리를 낸다 / 34.
카차투리안- 가야느 조곡 No. 1- V. 가야느s Solo / 35.
스트라빈스키- 페트루슈카- 무어인 - 알베니즈- 이베리아- 알메리아 / 36.
일반 클라리넷의 음역도 상당히 높이 올라간다... / 37.
차이코프스키- 눈의 요정- 5장- 멜로드라마 / 38.
....뿐만 아니라 상당히 낮게도 내려간다. / 39.
프로코피예프- 피터와 늑대- 고양이 / 40.
콘체르토 솔로의 클라리넷 / 41.
모짜르트- 클라리넷 콘체르토 A장조- Iii. 론도 / 42.
하지만 모짜르트는 그 클라리넷을 위해 작품을 쓴 것은 아니다; 그 작품이란- / 43.
모짜르트- 클라리넷 콘체르토 A장조- Iii. 론도 / 44.
색소폰 소개 / 45.
코달리- 하리 야노스 모음곡- Iv. 나폴레옹의 전투와 패배 / 46.
소프라노 색소폰은 상당히 다른 느낌을 준다 / 47.
비제- 아를의 여인 조곡 No. 1- Ii. 미뉴엣 / 48.
작은 소프라니노 색소폰은 그보다 더 높은 음도 낼 수 있다 / 49.
라벨- 볼레로 / 50.
가장 유명한 오케스트라와 색소폰의 협주는 라벨의 작품일 것이다 / 51.
무소르그스키- 전람회의 그림- 옛 성 / 52.
색소폰의 유머는 사뭇 전염적이다. / 53.
위도프트- Sax-o-phun / 54.
바순의 뿡빵뿡빵 이미지 / 55.
프로코피예프- 피터와 늑대- 할아버지 / 56.
바흐 바순, 반주로 쓰일 때 / 57.
바흐- Weicher Nur, Betrubte Schatten, Bwv 202, 결혼 칸타타- 아리아 No. 1 / 58.
비제- 조곡 카르멘 No. 1- V. 알카라의 용 / 59.
라벨 역시 스페인 풍으로 같은 용도로 사용했다 / 60.
라벨- 볼레로 / 61.
매우 심각한 분위기, 특히 홀로 남겨진 고독을 표현할 때의 바순 / 62.
박스- 교향곡 No. 3- I. 렌토 모데라토 / 63.
고음역의 바순은 사뭇 무시무시하다 / 64.
스트라빈스키- 봄의 제전- 도입부 / 65.
스트라빈스키는 바순의 외롭고 우울한 저음역을 이끌어냈다. / 66.
스트라빈스키- 조곡 불새 (1919)- 베르쇠즈 / 67.
콘체르토 솔로로서의 바순은 그 어떤 과장도 없다 / 68.
몰터- 바순 콘체르토 G단조- Iii.- / 69.
콘트라 바순은 동화 속의 야수처럼 깊은 소리를 낸다 / 70.
라벨- Ma Mere Loye (마더 구즈)- Iv. 미녀와 야수 / 71.
목관의 모자를 쓴 프렌치 호른 / 72.
닐센- 목관 5중주, Op. 43- Iii. 전주곡 - 주제와 변주 / 73.
지금은 목관 5중주에서 훨씬 더 중요한 역할을 한다 / 74.
라이카- 목관 5중주 A단조, Op. 100, No. 5- Ii. 안단테 콘 바리아치오니 / 75.
또다른 5중주에서 호른은 현악기와도 썩 잘 어울린다 / 76.
모짜르트- 호른 5중주 E플랫 장조, K. 407- Iii. 론도
[Disc 4]
1.
트럼펫은 훌륭한 솔로 악기이다 / 2.
바흐- 브란덴부르크 콘체르토 No. 2- Iii. 알레그로 아사이 / 3.
한 쌍의 트럼펫의 탁월한 연주 / 4.
비발디- 두 대의 트럼펫을 위한 콘체르토 C장조 트럼펫, Rv 537- I. 알레그로 / 5.
행사 때의 트럼펫 / 6.
코플랜드- 평범한 사람을 위한 팡파르 / 7.
트럼펫과 드럼 - 비할 데 없는 조화 / 8.
헨델- 메시아- 트럼펫을 울려라 / 9.
트럼펫의 양면성, 가장 공적이면서도 가장 외로운 / 10.
거쉰- 피아노 콘체르토 F장조- Ii. 안단테 콘 모토 - 아다지오 / 11.
거쉰- 파리의 아메리카인 - 스트라빈스키- 병사의 이야기- 행진곡 / 12.
비제- 조곡 카르멘 No. 2- Ii. 하바네라 / 13.
힘과 용기를 표현하는 트럼펫 / 14.
비제- 조곡 카르멘 No. 2- Iv. 투우사의 노래 / 15.
스트라빈스키- 페트루슈카- 무어인 - 프로코피예프- 조곡 키제 중위- I. 키제의 탄생 / 16.
코플랜드- 빌리 더 키드 / 17.
캐릭터 배우 트럼펫 / 18.
무소르그스키- 전람회의 그림- 사무엘 골덴베르그와 슈밀레 / 19.
신의 음성 트럼펫 / 20.
바흐- B단조 미사- Et Expecto / 21.
트롬본의 탄생 / 22.
작자 미상- Aenmerckt Nu Hier / 23.
금관악기군의 탄생 / 24.
가브리엘리- Canzon a 12 In Double Echo / 25.
18세기의 트롬본 / 26.
알브레히츠베르거- 트롬본 콘체르토 B플랫 장조- Iii. 피날레 / 27.
호저- 트롬본과 오르간을 위한 로망스 - 베를리오즈- 레퀴엠- 디에스 이레 [진노의 날] / 28.
리스트- 호산나, S677-r409 / 29.
트롬본이 오케스트라에 포함되다 / 30.
베토벤- 교향곡 No. 5- Iv. 알레그로 / 31.
바그너- 탄호이저- 서곡 / 32.
캐리커처리스트 트롬본 / 33.
스트라빈스키- 풀치넬라- No. 19- 비보 / 34.
바르토크- 오케스트라를 위한 콘체르토- Iv. 인터메조 인테로토 / 35.
호른과 사냥 / 36.
모짜르트- 호른 콘체르토 No. 4 E플랫 장조, K. 495- Iii. 론도 / 37.
바로크 시대에 나타난 새로운 호른 / 38.
라모- 아바리스 대 보레아 사람들- Ii. 미뉴엣 / 39.
헨델의 시대에는 뛰어난 호른 주자가 없었다 / 40.
헨델- 수상음악- 미뉴엣 I / 41.
스트라빈스키- 조곡 불새 (1919)- 피날레 / 42.
호른과 고귀함의 소리 / 43.
바그너- 탄호이저- 서곡 [도입] / 44.
더 높은 음역에서 끌어내는 호른의 독특한 소리 / 45.
바흐- B단조 미사- 쿼니암 투 솔루스 (홀로 거룩하시고) 상투스 [거룩하시도다] / 46.
여럿이 함께 연주하면 트럼펫과 비슷한 소리를 내기도 한다 / 47.
말러- 교향곡 No. 3- I. 힘있게 [도입] / 48.
튜바 - 불공평하게 비난 받는? / 49.
프로코피예프- 교향곡 No. 6- Iii. 비바체 / 50.
라벨은 튜바에게 완벽한 역할을 맡겼다 / 51.
무소르그스키- 전람회의 그림- 소
[Disc 5]
1.
소개. 그리고 꽝 소리와 함께 시작 / 2.
코플랜드- 평범한 사람을 위한 팡파르 - 베토벤- 웰링턴의 승리, Op. 91 [도입] / 3.
정반대편에 있는 것은 트라이앵글 / 4.
리스트- 피아노 콘체르토 No. 1 E플랫 장조- 스케르쪼 / 5.
타악기의 분류- 음을 맞추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 작은 북 / 6.
로시니- La Gazza Ladra (도둑 까치)- 서곡 [도입] / 7.
닐센- 클라리넷 콘체르토 [도입] / 8.
탕부랭.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악기 중의 하나 / 9.
작자 미상- Den Hoboecken Dans / 10.
그보다 더 오래 된 것은 동방의 공이지만. / 11.
라벨- Ma Mere Loye (마더 구즈)- 레드로네트 / 12.
브리튼- 피터 그라임스- 파사칼리아, Op. 33b / 13.
사티- 짐노페디 No. 2 / 14.
엘가- 쾌활한 부채 - 부드럽게 부딪는 심벌즈 - 노래하듯 치는 심벌즈- 철사 브러쉬로 때리는 심벌즈 / 15.
라벨- 피아노 콘체르토 G장조 (도입) - 차이코프스키- 두까기 인형- 1막 5장 / 16.
나무 장난감 / 17.
코플랜드- 로데오- Iv. 호다운 / 18.
글린카- 아라곤 풍의 호타 / 19.
몬테베르디- Scherzi Musicali- Damigella Tutta Bella / 20.
15세기 스페인의 더 오랜 예시 / 21.
전통 음악- Yo Menamori Dun Aire / 22.
봉고의 탄생 / 23.
번스타인-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교향적 춤곡] / 24.
베르디- 일 트로바토레- 2막- Anvil Chorus / 25.
그로프- 조곡 그랜드 캐년- Iii. 길 위에서 - 바레즈- 아르카나 / 26.
몬카요- 우아팡고 / 27.
음을 맞추는 타악기로 계속. 첫번째, 팀파니 / 28.
슈트라우스-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도입 / 29.
말러- 교향곡 No. 2, 부활- Iii. 고요하고 흐르는 듯이 / 30.
그로프- 조곡 그랜드 캐년- I. 일출 - 베를리오즈- 환상 교향곡- V. 안식일 밤의 노래 / 31.
음을 맞출 수 있다는 것의 장점 / 32.
바르토크- 현악기와 타악기, 첼레스타를 위한 작품- Ii. 알레그로 / 33.
셰드린- 조곡 카르멘- Iv. 근위병 교대 / 34.
셰드린- 조곡 카르멘- V. 카르멘의 등장과 하바네라 / 35.
생상과 실로폰 / 36.
생상- 동물의 사육제- 화석 / 37.
라벨과 실로폰 / 38.
라벨- Ma Mere Loye (마더 구즈)- 레드로네트 / 39.
셰드린- 조곡 카르멘- Iii. 첫번째 인터메조 / 40.
비브라폰 소개 / 41.
스타이너- 시에라 마드레의 보물- Narange Dolce / 42.
셰드린- 조곡 카르멘- V. 카르멘의 등장과 하바네라 / 43.
헝가리 쳄발로 소개 / 44.
전통 음악- 포스 댄스 / 45.
쳄발로와 오케스트라 / 46.
코달리- 조곡 하리 야노스 - Iii. 노래 / 47.
튜브엘스 소개 / 48.
코달리- 조곡 하리 야노스- Ii. 빈의 음악 시계 / 49.
로디온 셰드린의 최신식 접근 / 50.
셰드린- 조곡 카르멘- I. 도입부 / 51.
본 윌리엄스- 교향곡 No. 7, 극지- I. 프렐류드 / 52.
첼레스타 소개 / 53.
차이코프스키- 호두까기 인형- 사탕 요정의 춤 / 54.
타악기가 함께 쓰일 때의 마법 / 55.
라벨s- 거울- V. La Vallee Des Cloches / 56.
셰드린- 조곡 카르멘- Vi. 정경 / 57.
차이코프스키- 호두까기 인형- 2막- 정경 - 리스트- 헝가리 랩소디 No. 1 / 58.
전통적으로 바로크 오케스트라에서는 하프시코드가 부수적인 역할로만 쓰였다 / 59.
바흐- 브란덴부르크 콘체르토 No. 2- Ii. 안단테 / 60.
생상- 교향곡 No. 3, 오르간- Iii. 알레그로 모데라토 / 61.
스트라빈스키- 페트루슈카- 러시아 춤 / 62.
오케스트라를 결합하는 반낭만파 피아노 / 63.
바르토크- 현악기, 타악기, 첼레스타를 위한 음악- Iv. 알레그로 몰토
[Disc 6]
1.
오케스트라의 건반 악기 - 그 중에서도 가장 강력한l- / 2.
생상- 교향곡 No. 3, 오르간- Iv. 프레스토 / 3.
하지만 헨델의 시대에는 완전히 달랐다. / 4.
헨델- 오르간 콘체르토 B플랫 장조, Op. 4, No. 3- Iv. 가보트 / 5.
오르간은 분류하기가 매우 어렵다. / 6.
예기치 못한 오르간류의 손님들 / 7.
보이스모티어- 잠포냐를 위한 콘체르토- Iii. 알레그로 / 8.
농부의 꿈과 떠도는 카우보이의 손길 / 9.
쇤베르그- 레미제라블- 나와 함께 마셔요 / 10.
모짜르트- 독일 춤곡, K. 603, No. 3 / 11.
말러- 교향곡 No. 4- I. Bedachtig, Nicht Eilen / 12.
말러- 교향곡 No. 4- I. Bedachtig, Nicht Eilen / 13.
앤더슨- 타이프라이터 - 사티- 행렬 / 14.
바레즈- 완전한 결함 - 거쉰- 파리의 아메리카인 - 앤더슨- 샌드페이퍼 발레 / 15.
본 윌리엄스- 교향곡 No. 7, 극지- I. 프렐류드 / 16.
슈트라우스- 돈 키호테- 변주 Viii / 17.
로드리고- 아랑훼즈 협주곡- Iii. 알레그로 젠틸레 / 18.
시거 - 헤이스- 워싱턴의 몰락 / 19.
스타이너- 시에라 마드레의 보물-짐싸기 / 20.
프로코피예프- 로미오와 줄리엣- 2막- No. 14 / 21.
스타이너- 시에라 마드레의 보물- 아침 / 22.
봉고와 콩가, 아프리카와 중앙 아메리카의 수많은 드럼들 / 23.
저녁 라가- Bhapoli / 24.
페르- Paris Cancaille / 25.
카라스- 세번째 남자- 주제 / 26.
전통 음악- 포크 댄스 / 27.
알베니즈- 론데나 / 28.
전통 음악- Svetit Mesiats / 29.
본 윌리엄스- 교향곡 No. 7, 극지- I. 프렐류드 / 30.
드뷔시- 녹턴- Iii. 사이렌 / 31.
악기와 자연의 모방. 클라리넷은 뻐꾸기 / 32.
생상- 동물의 사육제- 뻐꾸기 / 33.
플루트는 그 어떤 새도 다 할 수 있다 / 34.
생상- 동물의 사육제- 새장 / 35.
오보에는 오리 / 36.
프로코피예프- 피터와 늑대- 오리 / 37.
실제 소리의 녹음. 과연 가능할까? / 38.
레스피기- 로마의 소나무- Iii. 야니쿨룸의 소나무 / 39.
실제 소리의 녹음이 전자 기술을 거쳐 완전히 새로 태어남 / 40.
라우타바라- Cantus Arcticus, 새들과 오케스트라를 위한 콘체르토- Ii. Melankolia [멜랑콜리] / 41.
베토벤이 새들에게로 눈길을 돌림- 뻐꾸기, 밤꾀꼬리,그리고 메추라기 / 42.
베토벤- 교향곡 No. 6, 전원- Ii. 물가의 정경 / 43.
도저히 바꿀 수 없는 배역- 바이올린과 당나귀 울음소리 / 44.
생상- 동물의 사육제- 긴 귀를 가진 사람 / 45.
오케스트라의 바보짓 / 46.
멘델스존- 한여름밤의 꿈- 서곡 / 47.
백만 번 중에 한번 올까말까한 폭풍우 / 48.
베토벤- 교향곡 No. 6, 전원- Iv. 폭풍우와 천둥번개 / 49.
침묵의 세계를 기악곡으로 표현 / 50.
생상- 동물의 사육제- 수족관 / 51.
생상 동물원이 커튼콜을 받다 / 52.
생상- 동물의 사육제- 피날레
[Disc 7]
1.
각 악기군을 한데 모음. 악기를 하나씩 추가하면서. 처음에는 두 대의 바이올린 / 2.
바르토크- 44 2중주곡- Iv. 한여름 밤의 노래 / 3.
바이올린과 비올라는 음조와 특성에서 더욱 큰 대비를 나타낸다 / 4.
모짜르트- 바이올린과 비올라를 위한 2중주곡 B플랫 장조, K. 424- 피날레- 변주 1 & 2 / 5.
기본적인 현악 3중주의 등장-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 6.
슈베르트- 현악 3중주 B플랫 장조- Iii. 미뉴엣 / 7.
현악 4중주- 두 대의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 8.
베토벤- 현악 4중주 F장조, Op. 18, No. 1- Iii. 스케르쪼 / 9.
현악 5중주 - 추가된 악기가 두번째 비올라일 경우 / 10.
모짜르트- 현악 5중주 No. 5 D장조, K. 593- Ii. 아다지오 / 11.
현악 5중주 - 추가된 악기가 두번째 첼로일 경우 / 12.
슈베르트- 현악 5중주 C장조- Iii. 스케르쪼 / 13.
현악 5중주- 두 대의 바이올린, 두 대의 비올라, 두 대의 첼로 / 14.
브람스- 현악 6중주 No. 1 B플랫 장조- Ii. 안단테 마 모데라토 / 15.
현악 8중주- 기본적인 현악 4중주를 두 배로 늘림 / 16.
멘델스존- 8중주 E플랫 장조, Op. 20- 1악장 / 17.
현악 8중주를 두 배로 늘림- 완성된 형태를 갖춘 현악 오케스트라 / 18.
멘델스존- 현을 위한 교향곡 No. 2- Iii. 알레그로 비바체 / 19.
오케스트라의 현악기 부문 / 20.
본 윌리엄스- 토마스 탈리스의 주제에 따른 환상곡 /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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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c 1] 1. 교향곡-옥스퍼드 4악장 / 2. Kleine Orgelmesse' [Kyrie] / 3. Pranks, A Narrow Escape And Expulsion / 4. Poverty, Hunger And Determination / 5. 건반소나타 A장조 3악장 / 6. Further Pranks, Apprenticeship And A Helping Hand / 7. 현악4중주 Eb, Op.33 No.2 4악장 / 8. Early Fame And First Sonatas / 9. 피아노소나타 L.11 Bb장조 1악장 / 10. Patronage, Marriage And First Symphonies / 11. 교향곡-le Martin 1악장 / 12. Haydn As Servant And Diplomat / 13. 교향곡 72번 D장조 1악장 / 14. Curtain [Disc 2] 1. Finding His Feet At The Esterhazy Court / 2. 첼로협주곡 C장조 3악장 / 3. Reprimand, Overwork, Illness And Inspiration / 4. 피아노소나타 L.33 C단조 1악장 / 5. 질풍과 노도 / 6. 교향곡-고별 1악장 / 7. Mastery, History And Profundity: A Genius In Full Flower / 8. 현악4중주 F단조, Op.20 No.5 3악장 / 9. 'Exile' At Esterhazy And Enforced Originality / 10. 교향곡-철학자 1악장 / 11. A Diplomat Of Genius / 12. 교향곡-고별 4악장 / 13. Fire Endured And Commemorated / 14. 교향곡 70번 D장조 4악장 / 15. Curtain [Disc 3] 1. Haydn And Opera / 2. 보상된 충성-'aiutatemi, Son Morta'; 'Ah, Che Duolo Disperato' / 3. An Affair And A Friendship: Polzelli And Mozart / 4. 현악4중주 C장조-불협화 1악장 [Mozart] / 5. 현악4중주 F장조, Op.55 No.2 4악장 / 6. Fame, Servitude And Loyalty: The Unseen Celebrity / 7. 교향곡 88번 G장조 4악장 / 8. Sprung From A Gilded Cage: Haydn Goes To London / 9. 교향곡-기적 1악장 / 10. The Naked Face Of Genius: Triumph, Glamour, Depression And Resilience / 11. 놀람교향곡 2악장 / 12. Haydn As Foreign Correspondent / 13. Six English Canzonettas: Piercing Eyes / 14. Haydn As Statistical Historian / 15. 피아노 삼중주 G장조 3악장 [Disc 4] 1. Return To Vienna [And An Unusual New Pupil] / 2. 피아노 삼중주 G장조 Op.1 No.2 [Presto] / 3. Once More To England / 4. 군대교향곡 2악장 / 5. The Homecoming Hero / 6. 현악 4중주 G장조 Op.76 No.3 2악장 / 7. Towards The Creation / 8. The Creation ['Die Vorstellung Des Chaos' - 'The Representation Of Chaos'] / 9. Towards The Seasons; Age Begins To Tell / 10. The Seasons ['Hort Das Laute Geton' - 'Hark! The Mountains Resound!'] / 11. A Sad Old Age / 12. The Creation ['Die Himmel Erzahlen' - 'The Heavens Are Tel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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