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 Jang은 미국 애틀랜타에서 온 래퍼다. 따뜻하고 감미로운 멜로디와 재치 있는 랩핑을 선사하는 힙합 아티스트다.
어릴 적 미국으로 이민을 떠나 1세대와 2세대 중간 사이에 걸친 1.5세로 자라오면서, 본명은 장원이지만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 Won Jang(원장)으로 사용하고 있다.
이민가정에서 자라나 본인의 정체성에 방황하던 중, 힙합음악에 빠지게 되었다. 이를 계기로 고등학생 때 부터 가사를 쓰고 비트를 만들며 영상까지 작업하는 등 뮤지션의 꿈을 키워나갔다. Sam Ock(샘옥), Uzuhan(우주한), AMP 소속 미국을 기반으로 한 R&B/힙합 레이블 'Good Fruit' 뮤지션들과 함께 여러 콜라보레이션을 참여하면서 본격적으로 뮤지션의 길을 걷게 되었다.
2016년 첫 싱글 'Together'에서 따뜻하고 감미로운 멜로디와 재치를 선보였으며 이어진 데뷔 EP [Goodnight]을 통해 따뜻하고 진솔한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2018년에는 첫 정규 앨범 [Won Point Five (1.5)]에서 본인의 이야기를 통해 희망을 전했으며 'Sorry', 'Luxury', 'Perrier', 'SITMF' 등의 곡으로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드러냈다. .... ....